[종이건담] 캠퍼 본체 완성기 입니다. (Ver.전교2등)

in #kr-hobby6 years ago

vossam_캠퍼_본체_01.jpg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오늘은 본체 완성기 입니다.
드! 디! 어!
그동안 만들었던 각 부분들을 조립했습니다.

오늘도 사진이 좀 많습니다. ^^;;

캠퍼 도면은 전교2등님이 만든 도면으로 한 파트를 완성시키면 다음 파트를 주는 이벤트 공개도면이었습니다. (현재는 이벤트를 완료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조립 사진



vossam_캠퍼_본체_02.jpg

우선 제일 아래에서 지탱해 주는 다리를 세워 줍니다.



vossam_캠퍼_본체_03.jpg

그 위에 스커트를 조립 합니다.
스커트의 사각봉에 다리를 끼워주면 됩니다.




vossam_캠퍼_본체_04.jpg

그 위에 스커트의 구멍에 몸통을 끼워 줍니다.
몸통과의 연결은 원형봉이기 때문에 몸통은 좌, 우로 회전이 가능합니다.



vossam_캠퍼_본체_05.jpg

몸통의 팔을 끼우는 곳에 작은 원형봉이 있습니다.
이곳에 팔을 (송곳으로 뚫어 두었던 곳. 마무리를 언제 하려나 모르겠습니다. ^^;;) 끼워 줍니다.




vossam_캠퍼_본체_06.jpg

여기까지 오니 동화에 나오는 머리 없는 백작? 같습니다. ^^;;


드디어 머리를 얹어주면 ~
두둥~~


vossam_캠퍼_본체_07.jpg

완성 되었습니다!!! 짝짝짝~~


부분사진



vossam_캠퍼_본체_08.jpg

조금 가까이에서도 찍어 주고~
눈도장도 찍어 주고~



vossam_캠퍼_본체_09.jpg

뒷태도 찍어 주고~
눈도장도 찍어 주고~



vossam_캠퍼_본체_10.jpg

엉덩이도 찍어 주고~
눈도장도 찍어 주고~
읭?? ^^;;


설정사진


전체를 돌아가면서 찍었습니다.
어두워서 조정 했는데 많이 밝아진 것 같네요 ^^;;


vossam_캠퍼_본체_11.jpg


vossam_캠퍼_본체_12.jpg


vossam_캠퍼_본체_13.jpg

옆모습도 은근 멋있습니다~



vossam_캠퍼_본체_14.jpg


vossam_캠퍼_본체_15.jpg


vossam_캠퍼_본체_16.jpg

다 찍고 나니 등에 있는 부스터에 뾰족한 침이 없어진 듯....
완성입니다. ^^


vossam_캠퍼_본체_17.jpg

기록을 보니 본체 작업만
2011년 5월에 시작하여~ 2016년 6월에 끝이 났군요 ^^;;
5년 이라는 지리한 시간 속에 캠퍼가 완성 되었습니다~
감격!

5년 속에는 다른 건담들도 있었지만, 캠퍼는 항상 마음속에 해결하지 못한 숙제 같은 것이었습니다.
(칼질이 버거워 다른 건담만 만들었습니다 ^^;;)

완성을 하고 나니 마음이 후련한 것이 너무 좋아
사진찍고 SNS에 이 사실을 널리널리~ 알렸습니다. ^^
그리곤..
다른 건담들과 달리 책삭위에 6개월 정도 세워놓고 감상을..
아니 무기를 만들었습니다 ㅋㅋ

다음엔 무장하고 돌아올께요~


다들 즐거은 스팀잇 되세요 ^^



이전 종이건담 포스팅 보기
[종이건담]SD Z건담 입니다. (turbolabo)
[종이건담] SD RX-78 Ver_EVOLVE 건담 입니다. (turbolabo)
[종이건담] 캠퍼 (Ver.전교2등) 머리 제작기 입니다.
[종이건담] 캠퍼 몸통 골격 제작기 입니다. (Ver.전교2등)
[종이건담] 캠퍼 몸통 외장 제작기 입니다. (Ver.전교2등)
[종이건담] 캠퍼 스커트 제작기 입니다. (Ver.전교2등)
[종이건담] 캠퍼 다리 골격 제작기 입니다. (Ver.전교2등)
[종이건담] 캠퍼 다리 외장 제작기 입니다. (Ver.전교2등)
[종이건담] 캠퍼 팔 제작기 입니다. (Ver.전교2등)



Sort:  

종이라는 느낌이 안드네요... 와우 입니다. ^^

종이에 광택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종이의 힘!
감사합니다. ^^

와우~ 5년여의 작업이 이제 마감을 한건가요?
1000피스 퍼즐은 댈게 아니군요. ㅋㅋㅋ
보쌈님 정성과 집중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다 만들고 나니 뿌듯 하더라구요.
이맛에 계속 만드는 것 같습니다. ^^

고생 많으셨네요!! 뿌듯하시겠어요 축하축하!!
저도 마침 오늘 완성기를 올리려는데 구경오셔요ㅎㅎㅎ

좀 뿌듯 하더라구요. 있다가 완성기 보러 가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종이로 만든거도 놀라운데, 5년이라는 시간이 더 놀랍네요!
진심 멋집니다^^

멋있어서 시작 했다가 아까와서 계속 만든 케이스죠.
도면 배포하신 분께 죄송해서도 마무리 짓게 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너무 멋지다 했는데 5년이라니 !!!

정말 대단하십니다.

제가 손이 느려서.. 많이 걸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수고 하셨어여 다음작품은 한10년걸리나여?
다음작품을 기대합니다 전 간담 애니로 다밨어여
전편 전부다여

저는 애니는 별로 못보고.. 이쁜 건담에 끌러서 만들고만 있습니다.
모아는 놨는데 볼 시간이 없네요. ^^;;
그렇게 많이 만든건 아니지만, 제가 만든것 중에 제일 오래 걸린 건담이에요.

간담말고 다른 거도 만들어서 올려 주세여 ㅎㅎㅎ

와~ 와~ 그냥 이말 밖엔... 정말 종이로 만든게 맞나요? ㅋ 대단하네요!
5년이라... 존경스럽네요! 전 절대 엄두도 못낼것 같다는...ㅎㅎ

다른 분들에 비하면 시간이 너~어~무 많이 걸렸어요. ^^

와! 드디어 완성이!
전시회 열어도 될거 같은데요?ㅎ

전시회 보다는 장식장이 시급합니다 ^^
감사합니다 ~

크.. 종이로 만들었는데 한 1톤쯤 할것같은 무게감.. 너무 멋지네용

멋있는 기체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5년간의 제작기라니! 대단하십니다!
그러시면 전교2등님도 5년넘게
이벤트를 이끌어 오셨다는건가요??
도면제작도 그렇고 엄청난 분이시군요!

두어달 만에 만드시는 분도 계신데 제가 손이 느려서 그렇습니다. ^^
이벤트 도면은.. 마지막 도면 받고 훅~ 느려진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56.08
ETH 3383.1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