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7회 - 마지막 도전 3

in #kr-hobby6 years ago

음.. @asinayo님 전공이 뭐셨죠? 개발쪽이셨나? ㅎ....

그냥 재미삼아 스터디 하신거죠? ^^; 이미 지난일이니... 뭐 .. 어쩔수 없긴 한데.....
(제가 몇회전 부터만 보기 시작해서 말이죠..)

보통 저정도면 만능기판에 땜질해서 해요... 선도 그런 용도로 얇은 선이 있구요.
image.png

땜질도 요령이 있긴 한데 에칭 한거에 비해... 효과가 좀 떨어지네요..

뭐.. 전공이 이쪽은 아니시고 저처럼 재미삼아 하신거라고 굳게 믿겠습니다.
ㅋㅋㅋ

25일까지 하셨으니.. 더더욱 일은 아니셨겟죠. ㅋㅋ

에칭 실패담 너무 재밌게 봤었요.

Sort:  

전공은 개발이죠 ㅎㅎ
....아마도... 저당시.. 만능기판을 봤었을겁니다. 제발 봤었기를... 그래도 한번 우리에게 맞는거 만들어보자해서 만들어봤을꺼에요. 물론 ㅠㅠ 결과가 말해주듯 효율은 엄청나게 떨어졌습니다.
재미삼아 시작했지만 중간중간 좌절감에 치를 떤적도 있어요 ㅎㅎ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뭐.. 그러면서 배우는 거죠.. 원래 개발은 삽질의 연속 아닌가요? ^^;

전 HW하다가. SW 틀었다가... 요샌 embedded쪽이라. ... 이런거 다루는건 좀 알아서요. ^^;

ㅎㅎㅎ 고생하셨어요.. 에칭.. 전 시도도 안해볼텐데.. 앞으로도 잼난 도전기 .. 꼭 보여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130.74
ETH 2551.8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