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4회 - 집중이 안되는 날..

in #kr-hobby6 years ago

캐마까지 포기하고 성공한 눈물겨운 개발이네요 ㅠ_ㅠ
그리고 앞 날은 항상 희망찬 날로만 생각하세요 ^-^
지금까지 살아온 날들은 '후회'가 아닌 '추억'으로만 기억하시구요 ㅎㅎㅎ
아 그리고 만약, 아시나요님이 후회할만한 나날을 살아오셨었다면,
지금 이렇게 무언가를 하기 위해 열심히 고민하고 학습하고 몰두하지 않으셨을거예요 ^-^
항상 응원할게요!! ^-^ ㅎㅎㅎㅎ (SIBBA도 응원합니다!! ^-^ ㅎㅎㅎ)

Sort:  

과거를 계속 후회만 하고 있었는데 뉴위즈님 말씀덕분에 생각의 전환을 하게 되네요.
과거의 후회가 지금의 노력을 만들어내었으니... ㅠㅠ
정말 좋은말씀감사하고 매번 응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12.75
ETH 3070.6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