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1회 - 시작

in #kr-hobby6 years ago

여러분!! 아시나요님 스팀잇 블로그의 장점!!
내 블로그처럼 태그를 카테고리로 사용할 수 있다!!

스팀잇에서 자신만의 태그를 만들고 싶어서 넣어놔도,
7일인가가 지난 글은 검색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시나요님의 스팀잇 블로그는 7일이 지나도 검색이 되어 다 보여집니다!!

아, 그리고 이 스팀잇블로그 이름 이거 어때요??

SteemIt Blog By Asinayo.
줄여서 SIBBA.
한글로는 씨ㅃ....오케이. 여기까지.

Sort:  

크... 저보다 설명 잘해주셨네요. 나중에 올릴때는 뉴위즈님께서 정리해주신 문구를 몰래 훔쳐야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름 ㅋㅋㅋㅋㅋ 아 탐난다.. 아 어쩌지 ㅋㅋㅋㅋ

왜 문구만 몰래 훔쳐가려고 하세요 ㅋㅋㅋㅋ
이름도 훔쳐가세요 ㅋㅋㅋㅋ 거부하지 마세요 훔쳐가셔도 돼요 ㅋㅋㅋㅋ
아니, 꼭 훔쳐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땜에 망해도 제 탓은 아닌 걸로.... ( ' - ') 허허허....먼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평상시였으면 사용하는건데 이곳은 무시무시하게 박제 되는곳이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1.40
ETH 2283.9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