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9회 - 끝?

in #kr-hobby6 years ago

읽으면서 사실 많이 알아듣지는 못했습니다 @_@ 문송문송 ㅋㅋㅋ
그래도 막 뚝딱뚝딱 만드셔서 로봇처럼 움직이고 하는 것이
멋있기도 했고 부럽기도 했고 해서 종종 와서 사진과 움짤들 구경만 하고 갔었네요 ㅎㅎㅎ
(사진들만 보고 가는게 너무 죄송스러워서 흔적도 남기지 못했습니다 ㅠ _ㅠㅎㅎㅎ)

그래도 이런 멋진 추억이 있다는 것, 그것도 부럽네요 ^-^ ㅎㅎㅎ
옛 일이긴 하지만 수고하셨어요 ^-^
포스팅하느라도 수고하셨구요 ㅎㅎㅎ

Sort:  

ㅎㅎ 부족한 표현을 한 제 능력이죠 ㅠㅠ....
앞으로는 이것보다 더 보여줄수 있는게 없을 수도 있는데 걱정입니다 ㅠㅠ..
그래서 표현을 좀 더 잘 해서.. 내용은 모를수 있지만 적어도 제가 느낀 감정은 좀 더 표현해볼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 부담 없는 글을 쓰는게 한동안의 목표입니다. .. ㅠㅠ 노력하다보면 언젠가는 .. ㅠㅠ

멋진 추억이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잘것 없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런거 해봤다~ 라고 이야기 할 수 있는게 생겨서 정말 기뻐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