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종이건담] SD Wing Zero Custom (Ver.toyoppe) 날개 및 무기

in #kr-hobby6 years ago

대박입니다.
아들이 어리면 저도 한번 만들어 주고 싶네요.
이제 손주 생기면 만들어줘야할것 같은 나이가 되어 버렸네요.
ㅋㅋㅋㅋㅋ

이벤트 참여 안하셔서 서운해서
그냥 제맘대로 풀보팅 한번 쏘았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시간 날때마다 취미 생활로 만들고 있습니다. 종이라서 손주 손에 쥐어지는 날이면 그날로 찌그러질 운명이에요 ㅋㅋ
조카들에게는 눈으로만 보게 하고 있거든요.
이벤트는 참여한다고 하면 되는건지 몰라서 질문만 남겨놨었어요.
사무실에서 일 하고 있었는데 이런 행운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345.39
ETH 3130.5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