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취미는 볼링!

in #kr-hob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님의 kr-hobby 태그활성화를도와드리기위해 이렇게 등장했습니다.
우선 제취미는 볼링입니다.고삼이라 현재 아주 가아끔치고있습니다. 볼링을시작하게계기(?)
는 4년전 이사간집앞에 볼링장이있어서 아버지랑 한번가본후에 재미있어서 아버지몰래 제일싼볼링공을 하나지르고 신나게치러다녔습니다! 또 한1년동안은게임에빠져 안치게되었고 고등학교입학후에 볼링동아리를 만들어서 친구들과 다시 볼링을 치게되는계기로 제대로한번쳐보자 하면서 기본자세부터 다시잡아갔습니다. 결국 현재 image image image
이정도점수도나오고 에버라지는170~180정도나오네요!
예전 영상이지만 영상도 하나 올리고갑니다!

Sort:  

볼링 번개 한번 진행하셔야겠네요~

솔직히 정말하고싶습니다!! 스팀유저들끼리만나서 스팀티입고말이죠

티가 없는 저..같은 사람은 어쩌죠?ㅋㅋ 장소만 맞으면 참석 희망 1인요~

사실 저도 아직티가없습니다 ㅋㅋㅋ
번개는 나중에 한번 기획해보겠습니다!

ㅋ 보고 있을게요~ 저도 맛집이나 좋은 곳 소개할때마다 벙개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진행은 어렵겠죠?ㅋㅋ

해보는거에 의의를 두는게 좋죠 ㅋㅋ
안되더라도 한번 해보는거죠뭐~~

와 점수가...전백점겨우넘는데...ㅠㅎㅎ고등학생이시라니 더놀랍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혜란님 스팀잇팔찌 아직구매가능한가요? 너무예뻐서..ㅠㅠ

판매했던것은 아니고 이벤트 선물로 나눠 드렸던거예요ㅎㅎ 다 나누고 싶었는데 빠른등기로 부쳤더니 다보내면 배송비가 많이들어서 다 나누지못했네요ㅠㅠ 그냥우편도 괜찮으시다면 하나 보내드릴게요ㅎㅎ 학생분이 스팀잇을 열심히 하시고 너무 보기좋아요😀
kimhyeran으로 스팀챗 주시거나 qhskskenql로 카톡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연락드릴게요!

지역이 어디시죠?
20170709_200642.jpg

저두 혼겜을 즐기는 편입니다.
가끔 1시간만에 6게임씩 치고 '아 운동 빡세게 했다' 하고 볼링장을 나오는 미친者 입니다.

인천입니다! 저도 낮시간대 3시간만원인데 3시간풀로채우고옵니다

와 !! 저는 볼링공을 그냥 데굴데굴 굴리는데 부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뭐든 돈을퍼부으면 안돼는건 없습니다!!

와우.. @lowsome 님 볼링 잘치셨네요 !! 200이나 치시다니 100 조금 넘는 전 부러울 따름이네요 ㅋㅋㅋ

뭐든 돈을 넣으면 안되는게없습니다!! -ㅋㅋ

이정도면 선수급 아닌가요??+_+

과찬이십니다! 나중에 여유가된다면 더연습해서 프로도한번따보고싶어요 ㅎㅎ

슬리퍼 이벤트 당첨결과 확인하러오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9
BTC 66303.73
ETH 3592.2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