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Paper Model / 10년 전 취미, 다시 칼을 잡아볼까 합니다.

in #kr-hobby6 years ago

고등학교때 친구와 종이모형을 쉽게 생각하고 덤볐던 기억이 나네요.
둘이 할린스키(??)제 군함 만들다 뼈대만 만들고 몇일만에 GG친 기억이 납니다. ㅠ

프라모델과 다르게 뼈대부터 외판까지 다 만들어야하고 특히 종이 두께별로 붙이며 작업하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
하비페어같은 전시회가면 종이모형 대물작들이 많이 보이던데 정말 종이모형 하시는 분들 보면 존경 스럽습니다.

Sort:  

오오! 저 위에 비행기도 할린스키 제품이에요 :)
저 제품은 예전에 작성해놓은 제작기가 있는데 올려볼까해요 ㅋㅋ 군함에 손을 대셨다니.. 그건 만렙형님들도 1년 잡고 하시던데요 ㅋㅋㅋ 그래도 칼질 같이할 친구가 있다는게 너무 부럽네요ㅜ ㅋㅋ

같이 칼질 하실래요?

아.. 같은회사 제품이었군요. 예전에 페이퍼모형 관심있을때 검색해보면 대부분 할린스키 제품이더라구요. 역시 배가 제일 어려웠군요.. ^^;
칼질하기에는 지금 있는 프라모델 탑부터 먼저 허물어야 할거 같습니다. ㅠ
다음 포스팅이 기다려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