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해 들어 가장 바쁜 하루...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5bEGgqZEHBMes1hDpHwp7VTgAPG8UKKNeVincMc8iSruhPaDWbwRvdgegQeFNSgtgUMvGkAth7LfT8xVEp1CtfdVsLtW2GRL.jp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제가 올해 1월 1일부터 집에서 일어나기 시작했으니 벌써 그 이후로 한 달이 흘렀네요.

그동안의 평균 기상 시간은 11시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빠른 날은 9시 반 정도에서 늦게는 3~4시까지 누워있던 적도 잦네요.

오늘은 간만에 일찍 일어났습니다. 거의 6시 30분 경에 일어났는데, 이 시간에 일어난 건 정말 전역한 이후에 처음이네요.

일찍 일어난 이유는 치과 치료 때문인데요. 지난 토요일에 치과 검진을 가서 충치가 하나 있다고 진단을 받은 지라 치료가 필요했습니다(정확히는 그냥 떼우는 거지만요). 그런데 설 연휴 이전에 예약이 꽉찼다 하여 일찍 와서 대기하는 수밖에 없다기에 일찍 준비해서 치과 열자마자 들어가 치료를 받았습니다.

이후에는 신촌으로 향했습니다. 고등학교 때 친구를 보기 위함인데, 요즘 시험 준비로 바빠서 아침 9시 반부터 밤 10시 반까지 학원에 있는다고 합니다. 다행히 점심시간은 있다 하여 만나서 간만에 이야기나 좀 나누고 헤어졌습니다.


사실 여기서부터 본론입니다.

이어서 합정으로 향했습니다. 두 가지 이유에서인데요.
먼저 제가 좋아하는 아이즈원의 김민주 양이 2월 5일이 생일인지라 생일 전후로 지하철 광고가 걸린 곳이 합정이기 때문이고, 오늘 오후에 생일 이벤트로 컵홀더와 스티커, 포토카드 등을 배부하는 곳도 합정 근처 카페이기 때문입니다.
기승전덕질

친구와 점심을 먹다 보니 두 시가 되었는데, 커뮤니티 글을 보니 12시 15분 시점에 대기순번이 100을 넘어가 3시간정도 웨이팅이 예상된다고 하더군요. 점심 먹고 갈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까짓거 기다리지 하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전 140번을 받았구요. 제가 들어가니 107번 주문을 받으시더군요. 그 시점이 2시 20분 정도였으니 알려진 웨이팅보단 짧아진 셈이네요.

카페 내부를 보니 이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image-1549016040343.png
image-1549016048464.png
카운터 앞에는 사진들이 나열되어 있었고, 이번 이벤트 이전 이벤트 컵홀더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아마 자주 이벤트가 열렸나 봅니다.

image-1549016085274.png
한쪽 벽에는 이렇게 사진과 컵홀더가 놓여 있었습니다. 이쁘네요ㅎㅎ

기다리다 보니 어느덧 순서가 되었고, 사장님(?)께서 사람이 너무 많이 와서 포토카드와 핀버튼은 품절되었고, 스티커와 컵홀더만 남아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역시 화력 장난 아니네요..

image-1549016195669.png
받고 나니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둘 다 이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만들어주신 분들이 신경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이렇게 또 굿즈를 모아 가네요ㅎㅎ

이후엔 집에 오기 전에 청담역에 들렀습니다.
청담역에도 생일 광고가 걸려있기 때문인데, 사실 위치를 몰라서 엄청 헤맸습니다. 1~3번 출구쪽이라는 것만 듣고 나와서 10여 분을 서성거리고 있다가 겨우 발견했는데,

image-1549016282986.png
이렇게 개찰구 안에 있었습니다... 애초에 찍고 나올 필요가 없었던거죠ㅠㅠ

image-1549016301339.png
전광판도 이쁘게 나왔습니다. 애초에 사람이 이쁘니 뭘 해도 이쁠 수밖에요ㅎㅎ
전광판에는 이미 많은 팬들이 다녀가시면서 쓴 편지가 있었고 오른쪽에는 포스트잇과 펜이 놓여있었습니다.

저는 다음 주에 친구와 다시 오기로 했기 때문에 편지는 쓰지 않고 사진만 찍은 후 돌아왔습니다.

그러고 집에 돌아오니 지금이네요. 한동안 새벽에 잠들었었는데 오늘은 제시간에 잠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ㅅ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와... 고단하셨겠네요. 그래도 굿즈도 획득하시고 그만큼 보람이 있으셨네요ㅎㅎ

피곤하지만 뿌듯한 하루였습니다ㅎㅎㅎㅎ

지방원은 광광 웁니다;ㅁ;

지방이라기엔 애매하지만 저도 왕복 4~5시간은 나온답니다ㅠㅠ

ㅎㅎㅎ 궁금한게 저 굿즈들은 사는 건가요? 아니면 펜서비스인가요? ^^

팬들이 모금해서 제작 후 카페에 넘겨주면, 카페에선 음료를 구매한 손님들에게 무료 배부하는 방식입니다!

오우 신기하네요^^

만들어주시는 분들이 대단하죠!

너무 즐거워보여요.^-^
음료를 사면 주는건 줄 처음 알았네요. ㅎ

구상하고 제작하고 카페 협조까지 구한 팬들이 대단하네요 정말ㅎㅎ

3시간정도 기다렸는데 품절된 것이 있어서 아쉽네요;;
덕질 즐거워보여 좋습니다 ^^

3시간 웨이팅 뜬 사람도 있다던데 다행히 전 1시간만에 주문 성공했습니다ㅎㅎ 품절은 진즉에 됐다고 하네요ㅠㅠ

정말 대단합니다.ㅎㅎㅎ 다음에 가면 포스트잇이 더 많아져 있겠네요.

광고가 1월 31일부터 시작되었으니 금세 꽉찰지도 모르겠네요ㅋㅋ

ㅍㅎㅎㅎ
제대로 덕질 중이시군요~
ㅋㅅㅋ 님 보면 어릴적 제 모습도 소록소록 생각난다죠~
전 에쵸티 세대라.. ㅋ

크 정말 한 세대를 평정한 에쵸티 아닌가요ㅎㅎ 덕질하시면서도 덕질할맛 나셨겠어요!!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03 which ranks you at #370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애초에 사람이 이쁘니 뭘 해도 이쁠 수밖에요ㅎㅎ

👍👍👍👍👍👍👍👍👍👍

뭘 좀 아시는군요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