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취미생활을 다시 시작(?) 도전(?)하다.

in #kr-hobby7 years ago

와우 정말 생활력에 도움이 되는 취미(?) 공부(?) 인 것 같습니다.
중장비 자격증 가지고 있으면 비상시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정말 다른 분들도 기회가 있을때 도전해 보시는것도 좋을 듯 하네요.

Sort:  

ㅎㅎㅎㅎㅎㅎ

There will be more bungholes after me!

아~ 정확한 말씀이십니다. "생활력에 도움이 되는..." 이리저리 일을 저지르긴 합니다만 분명 생활에 활력이 됩니다.^^* @kimsungmin님~ 오늘이 벌써 불금의 하루 전인 목요일입니다. 불금을 맞이하기 위한 워밍업의 목요일되시기 바래요~^0^🙌
함께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네 remnant39님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remnant39님도 오늘 하루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5.86
ETH 3009.46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