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NBA2k17 플레이 하기 #1

in #kr-hob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PS4 플레이를 올려 봅니다.

농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만한 게임입니다.
PS4 NBA2K17 조지 선수의 포호하는 대문으로 시판되었죠.

저희 아이들이 농구를 어마어마 하게 좋아합니다.
첫째는 골든 스테이트 팀과 선수는 스테판 커리를.
둘째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팀과 제임스 르브론의
광팬입니다. 물론 스테판 커리는 둘 다 광광팬 입니다.

지금 스테판 커리가 한국 내한 방한 중이라고 합니다.
행사도 하고 무한도전에도 출연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다들 아시겠지는 모르겠지만, 스테판 커리는 농구 가족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델 커리로 NBA 에서 10년간 활약한 전문 3점슛터
델 커리는 현역시절 슛을 빠르게 쏘는걸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유전자 덕으로 두 아들이 현재 NBA에서 활동 중 입니다.
형 스테판 커리는 골드스테이드 워리어스, 그의 동생 서스 커리는
댈러스 매버릭스에서 전문 3점 슛터로 활약 중입니다.
이런 두 형제가 나란히 현재 7월 27~29일 3일간 내한 행사 중입니다.

27일 있었던 장충체육관의 행사에서는 한국농구의 레전드인
주희정과 우지원, 이미선도 자리에 함께 했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사실을 하나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주희정 선수가 지도자 수업을 받으로 필리핀으로 왔다고
합니다. 그것도 저희 동네로 오셨네요~~ 이번 행사로 하루 한국을
다녀 온다는 얘기도 와이프 지인의 연락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역시 아줌마들끼리는 통하는게 많은가 봅니다.
언제 한번 오다가다 한번쯤은 볼 수 도 있을 듯 합니다.
만나게 되면 꼭~ 싸인하나쯤은 받아 두어야 겠습니다.

오늘 플레이할 팀은 17' 포틀랜드와 91' 골든 스테이트 입니다.
둘째 아들과의 한판 승부~ 사실 저보다 아이들이 더 잘 합니다.

참고로 17시즌 포틀랜드에는 제가 좋아하는 릴라드와 맥컬럼이
있습니다. 스테판 커리가 없었으면 아마 제1의 3점 슛터가 되었을
릴라드 입니다. 화려한 덩크, 정확한 3점슛, 현란한 드리블~~
정말 최고의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90~91; 골든 스테이트 팀에는 크리스 멀린(포워드) 선수가 있습니다.
올스타 5차례, 1992년 올림픽 금메달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은퇴 후 드림팀의 일원으로서 활약, 2010년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고,
지난 2012년 등번호 17번이 팀의 영구결번으로 지정되었다고 합니다.
역시 대단~ 대단한 선수였네요.


  • PS4 본체와 듀얼쇼크4 세트, 거치대 겸 충전기, 2k16 2k17 CD 입니다.

1111.png

2222.png

333.png

44444.png


55555.png

  • 17'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vs 91'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경기입니다.

  • 1~2 쿼터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 결론은 78대 89로 골든스테이트의 승리 입니다. 작은아들한테 또 졌네요.
    MVP 는 역시 31점을 넣은 크리스 뮬린 입니다. 정말 멋진 활약이었습니다.
    정말 잘 만든 게임입니다. 선수 하나하나의 특징과 화려한 플레이
    실제 경기와 비슷한 그래픽까지 어디하나 빈틈이 없는 게임입니다.

언제나 즐거운 주말입니다. 더운날씨지만 이 또한 즐기면 행복한
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휴가 계획을 잡으시는 분들은 즐겁게~~
휴가중이신 분들은 행복하게~~ 주말인데 일은 해야 되시는 분들도
일에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저희 아이들도 농구에 미쳤습니다. 벌써 NBA2k18은 예약주문했지요.
물론 농구 리그도 열심히 뛰고 있구요 ㅎㅎ

아 그러시군요.. 농구 좋아한다면 이 만한 게임이 없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농구 잘 아는 사람한테 스테판 커리에 대해서 물어보니 눈이 초롱해지면서 전설이라고 하더라고요.

현재도 진행형이죠 현재 나이 29 으로 체력적인 문제만 보완하면
정말 3점슛과 레이업은 따라올 선수가 없습니다.
독보적인 3점슛터로 정말 대단한 선수라 생각합니다.

집에있는 플스를 안킨지가...켜지긴할까요ㅋㅋㅋㅋ오늘 글보고 집에서 한번켜봐야겠네요 ㅎㅎ

아 네 ㅎㅎ 요즘에 ps4 재미있는 시디가 나온지 모르겠지만,
저희 애들은 농구만 좋아해서 거의 농구 시디가 나오면 사게 되네요
2k18도 얼마전에 출시 된것 같더라구요.. 아마도 이것도 구입을
해야 될 듯 합니다^^

하드웨어가 정말 빵빵 하네요
패드 디자인도 ㄷㄷㄷ
혹시 "라스트 오브 어스" 라는 게임 안 해보셨다면
강력 추천 드려요
재미 + 감동이 장난 아니에요

아 그런가요??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좀 치고박고 폭력물들은 삼가하고
있습니다. 워낙 농구 광이라 이미 출시된 2k18 CD를 구입하는 방법으로
생각 중입니다. 신경 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멋진 아버지신데요?
전 아이들과 게임을 즐기지 않거든요
스마트폰게임에 빠져 있는 모습이 보기 싫어 혼내기만 하는데
역시 멋진 아버진 다르군요

저도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을 찾아봐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recode님, 좋게 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실 저도 비슷합니다. 아이들 스마트폰 정말 좋아하잖아요.
조금이날 덜 하라는 의미에서 함께 즐기고는 있지만, 한두판하면
또 스마트 폰으로 간답니다. 너무 혼만 내지 마시고 적당한 시간을
정해서 딱 그 시간만 사용하게 하는것도 방법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들이 엄청 좋아하겠어요~^^ 성민님 멋진 아빠심~!!

네 ㅎㅎ 놀아주면 좋아는 하는데 오래 놀아주기 정말 힘이 듭니다. ㅎㅎ
그래도 어쩌겠어요 노력은 해야지요.. 좋은 말씀 듣고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글에서 농구팬의포스가느껴지네요ㅎㅎㅎㅎ 전 생전처음듣는 선수들을 어쩜그리잘알고계시는지ㅎㅎ 아들들과 게임도함께즐기고 정말 다정한 아버지신거 같아요ㅎㅎ

아 네 ㅎㅎ 농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다 아실꺼라 생각을 해서요.
아이들이 알아줄 지는 모르지만 노력은 하고 있답니다^^
@kimhyeran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만약 91포틀랜드로 플레이 했다면 클라이드 드락슬러가 나왔으려나요? 예전에 좋아했던 선수였는데... 필리핀역시 농구가 엄청나게 인기있는 스포츠라고 들었던것 같습니다. 보기좋네요..아들과 ps라니.^^

네 ㅎㅎ 지난시즌 포틀랜드를 해 본적은 없지만 역시 그린주스님도
농구를 좋아하시나 봅니다. 드락슬러라는 이름도 팍팍 나오는거 보면요 ㅎㅎ
필리핀 농구 엄청 좋아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하니 너무 다행이구요
필리핀 아이들과 어울리려면 운동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네 실제로 잘하진 못하지만 조던 전성기 시절에 농구를 꽤나 좋아했었지요..ㅋㅋㅋ 오랜만에 옛생각이 나네요^^

네 ㅎㅎ 실제로 조던 플레이하면 정말 환상적입니다~ 물론 게임이지만요 ㅎㅎ

아드님과 게임 하시는 모습이 참 좋아 보입니다. ^^
저는 아버님과 게임을 해본 기억이 없어서 ㅜㅜ~~
뭐 대신 바둑을 두며 이야기 나눈 적은 있네요.
가족이 교감할 수 있는 매게체가 있다는 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네 그렇죠.. 저희 세대때 할 수 있는것이라곤 바둑 장기 외에 없었던 것
같네요. ㅎㅎ 세상 많이 좋아진걸 실감합니다. 좋은 말씀 해 주신것 같네요
교감할 수 있는 매개체를 만드는 부분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게임외에 다른 부분도 깊이 고민해 봐야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격투기위주의게임을하는대요 ㅋㄷ 농구를좋아하시는군요!

아 역시 상남자 십니다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이라 어쩔 수 없이
하게 됩니다. 그런데 하다보니 정말 잘 만든 게임이더라구요..
저도 격투기 좋아합니다. 하지만 아이들고 싸울순 없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68.23
ETH 2619.5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