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hobby]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leagueoflegends Play)

in #kr-hob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louispark님의 #kr-hobby 태그 활성화에 참여하는 의미에서
오늘은 저의 취미인 게임에 관한 포스팅을 해 보려 합니다.

제 나이가 40대 중반으로 가고 있지만 마음만은 20대 입니다.
20대 중반 스타그래프트가 유명세를 타던 시절 친구와 저는
게임에 푹 빠져 살았습니다. 길드를 만들어서 운영을 한 적도
있습니다. 그만큼 저희 친구들이 게임을 좋아합니다.

몇 년전부터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리그오브레전드를
필리핀 서버에서 취미삼아 즐기고 있습니다.
티어는 현재 플래티늄이지만 다이가도 한시즌 올라간 적
있습니다.

운동도 자주 해야겠지만 한번씩은 아무생각없이 게임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마음에 여유를 갖는 것 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오늘 플레이한 영상을 한번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주로 탑, 정글을 플레이 합니다. 이제 손도 느리고 필리핀
인터넷도 그닥 좋지 않기 때문에 딜러 보다는 탱커 위주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서폿도 잘 한답니다 ㅎㅎ

오늘은 노틸러스를 선택했습니다. 탑 이 걸렸네요.
제드 넌 오늘 참 교육을 시켜 주겠어~~

  • 탑 이지만 초반 인베이드에 합류해서 첫 킬을 먹고
    텔로 타고 탑으로 복귀했습니다.

  • 미드 베이가 크면 웬만한 딜러는 원콤 나죠. 우리편
    미드 블라디가 자꾸 접속이 끊겨서 미드 로밍으로
    도망가는 베이가를 닻 을 던져 킬을 따냈습니다. ㅎㅎ

  • 아~ 트롤 픽이죠. 리븐 서폿 탑으로 미니언 먹으러 왔길래
    그냥 집으로 돌려보냈습니다.

  • 봇에서 전투가 일어났네요. 이때구나 텔포로 봇 라인을
    지원가서 어시스트를 먹었네요.

  • 바론 근처에서 한타가 벌어졌네요. 에라 몸빵하러 앞으로
    전진~~~ 사망했네요 ^^ 우리편 루시안 3킬을 먹으면서
    쑥쑥 컸습니다.

  • 용 주변에서 싸움, 점멸로 들어갓지만 아~~ 베이가 스턴,
    하지만 침착하게 베인을 잡으며 킬을 따냅니다.

  • 메인 넥서스가 까이고 있는 상황이라 마지막에 제 한몸
    바쳤습니다. 미니언들이 경기를 마무리 해 주네요.

0717lol.png

0717lol2.png

  • 딜량은 원딜 다음입니다. 원딜이 잘 해 줘서 쉽게 승리를
    한 것 같네요.

게임 한판 하고 영상을 처음 편집해 봤는데 4시간이나
걸렸습니다. 하나로 동영상을 합쳐야 되는데 도저히
제 실력에서는 무리인듯 해서 포기했습니다.
혹시 쉽게 영상 합칠 수 있는 방법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처임 게임 포스팅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부터는 좀 더 보기 좋고 재미있게 올려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리그오브레전드(롤)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는
혼자 게임을 즐기지만 게임상에서는 5:5 팀 플레이를 한다는
것입니다. 혼자 아무리 잘 하더라고 팀 플레이가 안되면 승리를
하기 쉽지 않습니다.

세상을 혼자 살아갈 수 없는 만큼 스팀잇 세계에서도
서로 힘을 합쳐서 즐거운 소통을 이어간다면, 머지않아
큰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스팀잇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kimsungmin 님도 외국에서 롤 하시고 계셧군요 ㅋㅋㅋㅋ 저도 롤 좋아하는데 대단하십니다 !

네 ㅎㅎ 루이스님 덕분에 다시 겜을 시작해야 될 것 같네요. 필리핀서버에서 코리안파워를 보여주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스팀잇과 롤만 하고 있는데 하나 올려볼까요..? ㅋㅋㅋ 영상 편집부터 좀 배워야 겠군요

네 ㅎㅎ 저도 첨해봐서 오래걸렸어요. 쉬운게 없네요 ㅋㅋ

그렇게 배워나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ㅋ

네 ㅎㅎ 다음번에는 더 잼있게 작업해볼께요.

저는 많이 해보진 않아서인지 흥미를 못느꼈었는데, 포스팅보니 하고싶어지네요^^ 잘봤습니다..

아 네 ㅎㅎ 사실 게임을 나이가 들면서 계속 하기가 쉽지는 않죠. 근데 제 주변에는 40대 게임 좋아하는 사람이 유독많네요. ㅎㅎ

저는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제주위 친구들 모두 롤 엄청했었죠..ㅋㅋ
방송도 챙겨보면서 하던데...ㅎㅎ 저는 아직도 스타1합니다ㅋ

아 네.. 이번에 리메이크 스타1 나와서 친구들도 다시 스타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You've been UpVoted via the UpVote Experiment 002 Bot. Depending on my VP & the price of STEEM you should get a $.01-$.03 for your trouble.
Read more about this experiment here.

Thank You - @blueorgy

Thank you so much~

와 대단하십니다! 영상만 봐도 엄청 잘 하시는 게 팍팍 느껴지네요! 저는 친구들 하는 거 구경만 해 봤는데, 재미있어 보입니다 ㅎㅎ 저에게 있어 AOS는 카오스가 마지막이었습니다.. ㅠㅠ

아이고 대단할 것 까지는 없지요 민망합니다. ㅎㅎ 외로운 생활 게임하면서도 많은 위로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엔 잘 안하는데 포스팅 올리려면 계속 해야 될 것 같아요^^

무념무상 게임이 시간귀신이지요
잘봤습니다

네.. ㅎㅎ 다 때가 있는것 같아요.. 전 에는 밤새고도 했는데 요즘은 두어판 하면 힘드러서 못하네요.

이야 ㅋㅋㅋ 탑 노틸로 딜량을 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롤 좋아하는데 저도 40대되서도 게임 하도록 지금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네 ㅎㅎ 필리핀섭이 한국섭에 비해 실력은 다소 떨어집니다. 한국은 게임 강국아닙니까 ㅎㅎ. 그래도 플래, 다이아 가기는 그리 만만치는 않아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놀러 갈께요^^

게임을 즐기시는군요!! ㅎㅎ 저는 겜알못이라 봐도 무슨말인지 모르겠지만 동영상편집에 네시간이나 공을 들이시다니 ㅠ 포스팅을 하기위해 얼마나 정성을 쏟으셨는지 눈에보이네요 !!^^

아 네 알아주셔서 고맙네요. 처음하는 거라 검색해 가면서 하느라 오래 걸렸네요. ㅎㅎ

ㅎㅎ롤을 하시는군요. 필리핀서버도 따로있나요? 저는 한국서버 골드입니다 ㅎ

네 동남아시아는 가레나 라는 게임회사메뉴에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필리핀서버가 따로 있습니다. 필리핀 애들도 롤 엄청 많이 하더라구요. 와우 한국에서 골드시면 필리핀섭에서는 플래티늄 수준 되실꺼에요~ ㅎㅎ

저두 롤합니다ㅁ!! ㅋㅋDGB coindigger 친추주세요 같이해요!!

아 네.. ㅎㅎ 필리핀 서버에서 즐기시나요??>\

아 다시보니 해외서버군요 ㅠㅠ

네 ㅎㅎ 필리핀에서만 이용 가능한 서버 입니다. t.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