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게임 하기 - 리그 오브 레전드 #2

in #kr-hob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현재 필리핀 상황은 9호 태풍 네삿(NESAT)의 영향으로 2일째
계속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날씨도 안좋고 기분도 꿀꿀해서
오랜만에 기분도 풀 겸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즐겼습니다.

지난번에 Top 노틸러스로 필리핀 아이들 참 교육을 해 주었죠.
오늘도 역시 Top 이 걸렸네요. 말파이트로 오늘은 전장을
지배해 보겠습니다. 하지만, 으윽 역시 롤은 원딜 놀음이죠.
우리편 원딜이 폭망하면서 게임은 패배했네요.

하지만, 말파이트로 Top 퀸을 아작내고 궁 놀이로 재미는
좀 봤습니다. 간단하게 게임영상 올려봅니다.


111.png

  • 저의 본 ID 프로필 입니다. 노틸러스, 말파이트, 신짜오
    모두 숙력도가 만렙 입니다.

222.png

  • 솔로 랭크 게임으로 top or jungle 을 선택했습니다.

ccc.png

  • 아 오늘도 top 이 걸렸네요. 말파이트 pick ㄱㄱㄱ

dddd.png

  • 오늘의 전적입니다. 양호했는데. 아쉽게 패배 했네요.
    역시 말파이트의 한계를 드러내는 한판 이었습니다.

  • 간단하게 말파이트의 활약상을 영상으로 보세요.

  • Top에서 솔킬을 5번이나 따내면서 선전했지만,
    역시 한타에서 궁 쓰고 나면 할 게 없네요.
    패배~~ 매번 이기는게 쉽지가 않습니다. ㅎㅎ

현재 9호 태풍 네삿(NESAT)의 예상 경로가 변하지 않으면
8월 5일쯤 한반도 남해안에 상륙의 가능성이 높은 경로를
가르키고 있다고 합니다. 태풍이 매우 강하게 발달할
가능성도 있어 한반도 상륙시 피해가 클 수도 있다는
예보가 나왔습니다. 태풍의 경로를 주시하면서 여행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 하셨으면 합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무더위 속에서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태풍의 경로가 바꿔서 피해가 없기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모든분들 편안한 밤 이 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필리핀에서의 핑도 나쁘지 않네요

아 네 ㅎㅎ 괜찮을때는 괜찮습니다. 가끔 끊겨서 ㅈㄹ 이지요 ^^

ㅎㅎㅎ lol 예전에 참 많이 했었는데...
울 회사 팀장님을 한 손만 써서 이긴 기억이 나네요 ㅋ

헐~~ 대박~~ 역시 게임 개발팀에 계셨던 전력이 맞으시군요^^ 저도 요즘은 가끔 한번씩 생각나면 합니다. 전엔 무지 했었거든요 ㅎㅎ

ㅎㅎ 달리는 스포츠에서 e-스포츠까지 못하시는게 없군요?! ^^

아 네 ㅎㅎ 게임 할 줄 아는거 롤 만 조금 합니다. 다른건 잘 못해요, 감사합니다~

오호 .... 롤도 하시는군요

저도 몇년전엔 하다가 ...요즘엔 방송만 봅니다. ㅎ

아 네 ㅎㅎ 한 5년 정도 한 것 같아요.. 작년에 다이아 찍고 나서부터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요즘엔 저도 가끔 한두판씩만 하고 있습니다.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imsungmi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imsungmi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12.75
ETH 2519.4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