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술팀잇:)레알술도둑 광어회와 새우튀김과 매운탕!

in #kr-hobby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오랜만에 휴가나온 동네친구들을 만났습니다! 고등학교때는 좋든 싫든간에 맨날 붙어다녔는데 다들 군대로 뿔뿔히 흩어져서 만나기가 어렵네요...! 오랜만에 만나니 반갑더라고요...ㅠㅠㅠ 아무튼 오늘의 술팀잇의 장소는 범계역의 어사출또라는 곳입니다!

1515911607721.jpg

회를 소짜에 만원 대짜 이만원에 아주 저렴하게 팔더군요!(대신 횟집에서 주는 기본반찬은 안줘요!) 딱 새우튀김과 소맥 한잔 들이키다가 이제 회와 매운탕에 소주한잔 하면!!!! 크!! 여기 매운탕이 근데 육수와 라면사리, 수제비 무한리필이라 배터지게 먹었네요!

어사출또는 회도 맛있긴 한데 새우튀김이.... 인생새우튀김입니다ㅠㅠㅠㅠ 어사출또 가시면 꼭드세요 새우튀김 어느새 새우튀김을 하나 더시키는 여러분을 볼 수 있습니다!
요새 어사출또 체인점으로 전국에 꽤있어서 아마 찾으시는데는 어려움이 없을거에요!

내일 출근이라 오늘은 많이는 못달리겠네요...ㅠ 다들 내일 미세먼지 엄청 심하다니까 마스크 꼭 챙기시고 얼마 안남은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들 건강하세요!!!

Sort:  

역시 저녁시간지나니 달리시는분들의 포스팅이 올라오네요.사진속 새우튀김이 실하고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요ㅎ 내일 출근을 위해 조심히 들어가세요 ㅎㅎ 눈으로 먹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앞으로도 좋은 사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foodphotography, the weekly selection will be released on Tuesday.

You have earned 5.9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18
Server time: 12:10:18
Account Level: 1
Total XP: 151.75/200.00
Total Photos: 28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85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76.24
ETH 2487.8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