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술팀잇:) 간지나게 먹고싶을땐 예거마이스터!

in #kr-hobby7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쉬고 계신가요?? 어제 전 고등학교 친구중 한명이 휴가를나와서 한잔했네요! 근데 이친구가 양주만먹는친구라....소주먹자고! 소주! 를 외쳤지만.....(제가 양주를 잘 못먹어서...)
결국 간 곳은 범계역 투디어!! 그래도 핫식스 잘 타먹으니까 괜찮더라고요! 양주먹는게 약간 외국영화에 나오는 술마시는 씬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나중에 좀 분위기좀 내고싶을때 한번 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주말 잘 쉬세요!!

Sort:  

핫식스 타먹으면 맛있죠ㅋㅋㅋㅋ

예거는 핫식스와 제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저도 분위기 한번 내보고 싶은.ㅎ
잘보고 갑니다^^

저는 맨날 소주만 먹다 양주먹으니 뭔가 분위기가 살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예거랑 핫식스 추천드립니다!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foodphotography, the weekly selection will be released on Tuesday.

You have earned 5.9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19
Server time: 03:53:00
Account Level: 1
Total XP: 169.65/200.00
Total Photos: 31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75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