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두이노 스터디 네번째 이야기 - 전문가가 되려했지만 ..

in #kr-hobby7 years ago

Raspberry Pi 3B 버전 해외직구 했는데 발송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지금까지는 활용할 곳이 없어서 구매 안했었는데 이번에 제가 필요한 부분이 있어 구매했습니다.

지난번 참가하신 이벤트 당첨되셨는데 스팀잇 챗을 이용해 시리얼키를 보내드리려고 했는데 현재 스팀잇챗에 문제가 생겨 어떻게 보내드릴지 고민중입니다. 익명 to 익명으로 보내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서 방법을 강구중입니다. 좋은 의견 있으면 답변 주세요~ ^^

Sort:  

라즈베리파이, 저희와는 다르게 멋진용도로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스터디가 끝난 저희는 .. 그냥 간단한 서버용도로만 사용하고 있는중 입니다.
라즈베리파이한테 미안하네요.

이벤트에 당첨되다니 ! 확인해보니 럭키 7로 당첨됐네요. 이렇게 피드백하러 오시다니 감사합니다.
스팀챗은 지금 아에 안들어가지네요. 사라지는건지 ;;
제생각에는 일주일정도 더 기다려본다든지, 아니면 카카오톡 오픈톡방을 파서 하는 것 밖에 안떠오르네요.

말씀처럼 해당 방법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소리소문없이 끝난 이벤트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13.08
ETH 2452.2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