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자 발표] 소리소문없이 끝난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이벤트] 정품 프로그램 사용 권장 및 팔로워 100명 감사 이벤트가 예정된 시간인 오늘 12:00(정오)에 마감되었습니다. 지난 이벤트에 공지한 것처럼 주사위를 굴려서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온 한 분, 가장 낮은 숫자가 나온 한 분, 그리고 주사위에 당첨되지 못한 분들을 대상으로 사다리 타기 한분 이렇게 세 분을 선정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첫번째 당첨자는 멀티디자이너로 활동하시는 @gold2020이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두번째 당첨자는 아두이노 스터디를 하고 계시는 @asinayo이 당첨되셨습니다.

주사위를 통해서 당첨되지 못하는 분들 대상으로 사다리 타기를 했습니다.
댓글만 달아주시거나 주사위가 작동하지 못한 분도 "주사위를 통해서 당첨되지 못한 분"들에 포함되어 사다리에 강제로 참가시켰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사다리는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주제로 칼럼을 쓰시는 @anne.sophie이 당첨되셨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에게 스팀잇 채팅을 통해 당첨 상품인 ESET Smart Security 활성화코드를 보내드리려고 했으나 현재 스팀잇 채팅 서버에 문제가 있어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익명 to 익명으로 보내드리는 것이 제 개인적으로도 선호하는 방법이기도 하여 방법을 찾던 중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드릴까 합니다. 활성화코드 수령하시고 이 게시물에 수령확인 댓글 달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gold2020 님은 여기 오픈채팅을 통해 활성화코드 수령 가능하십니다.
@asinayo님은 여기 오픈채팅을 통해 활성화코드 수령 가능하십니다.
@anne.sophie님은 여기 오픈채팅을 통해 활성화코드 수령 가능하십니다.

이렇게 공개적으로 수령 장소를 알려주고 나눔을 진행하는 것에 다소 걱정이 앞서는 것도 사실이지만 한번 진행해보려 합니다. 이것도 어쩌면 하나의 사회적 실험이 되겠네요~ 과연 이렇게 공개된 나눔은 성공할 것인가 말 것인가?

Sort:  

당첨 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아두이노와 관련된 전문적인 글 잘 보고 있습니다. ^^

우왕왕! 감사합니다!! '다양한 주제로 칼럼을 쓰시는'이라고 하시니 넘 부끄럽네요ㅜ 앞으로는 맨앞에 일기라고 쓸까봐요 ㅎㅎ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당첨 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kaine님은 4주 후에 뵙겠습... 다음 이벤트에서 뵙겠습니다. ^^

헛 잡글을 쓰고있는 @asinayo 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해

멋진 @flightsimulator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쏘쿨한 @asinayo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끝내주는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수령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수령확인 댓글 감사합니다. ^^

당첨되신 분들 너무 축하드립니다^^

일생생활에 도움을 주는 정보.. 너무 좋은데요? ㅎㅎㅎ
가만히 있어도 궁금한 것은 그냥 찾아서 보면 되겠어요~

수령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령확인 댓글 감사합니다. ^^

어머낫!!! 이런행운이!!!!!! 감사합니다^^
코드 수령 잘 하였습니다~이벤트 1등 당첨되면 이런 기분이군요~
오늘 하루종일 기분이 좋을꺼 같아요~~ㅎㅎ

부산 출장 가셨으니 하시는 일도 잘 되시길 바라고 맛난 것 많이 드시고 오세요~
혹시 중간에 관련하여 문의 있으시면 오픈채팅 활용해 주세요~ ^^

역시나 제 주사위는 호호...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다음에 또 생소한 이벤트로 찾아뵈요. ^^; ㅎㅎㅎㅎ

후후 정말 생소한 이벤트였어여!!!! +_+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다양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이벤트에 대한 아이디어 미리 받습니다. 다만... 다음 이벤트는 1,000명 팔로우... 이번 생은 포기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64.26
ETH 3322.9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