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joey0513 입니다. 계정 복구했습니다..

in #kr-histor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joey0513 입니다..
마음도 아프고, 화도 나고,자책도 하고.. 요 며칠사이 무척이나 괴로운 시간들이였습니다.
이게 뭐라고.. 모든 일상이 엉망이 됬네요.사방에다 복구신청에 대한 코멘트도 달고 물어봐도
명확한 답이 없더라고요.복구 방법에 이젠 저두 정확히 알았네요
여러분!!
댓글에 유혹한는 링크나,영문으로 오는 링크, 그런것 절대로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복구 신청을 하고 승인메일이 오더라도 바로 복구되는것이 아닙니다,본인 계정 확인 과정이 꽤 시일이 걸립니다,(저는6일 걸렸습니다)
이번일을 겪고 나서 많은 깨달음을 알았습니다.무심코 호기심에,아니 혹한 마음에 ,괜한 친절을 배품이 이런 사태도 났고,
여튼 여러가지 생각이 많이 드네요.
그러나. 다행인것은 몇몇 지인분들이 빠르게 대처해주시고,위로해주고... 고마운분들이 제 주위에 있다는것이,새삼 감사할따름입니다.
덕분에 제가 남겨논 글과 스팀잇을 다시 한다는 마음이 너무 기쁘고 좋습니다.
마음을 추수려서.. 좀더 재밌고 유익한 글로 여러분을 만나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끝으로 @ggenc100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 명성이 "0" 이라서 포스팅및 답글이 안보일수 있습니다.답글은 쓰는데 .안보이는건 죄송하게 됬습니다..여러가지로 복잡, 미묘하네요

Sort:  

감사합니다^^

힘내세요,화이팅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안타까운 일이었지만 포스팅 소재로 써먹으실 겸 복구 방법이라던지 주의사항을 적어보심은 어떠실까 싶습니다. 일단 지금 명성이 0이라서 나름 고래분한테 보팅을 받아야 포스팅이 보이던가 말던가 하겠네요. 화이팅입니다!

산너머 산이네요..그냥 접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605.87
ETH 2518.8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