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llddll형 봐줘

in #kr-hello6 years ago

@ddllddll

20180901_170236.jpg

이거 형이만든 팬케이크 인데 뭔가 생긴게 생명체 같아서 그림그려봤거든?
그랬더니 리얼 지옥의 생명체가 탄생했네
도대체 뭘 만든거야?
나도 이런거는 못만들어
진짜 능력자 ㅇㅈ한다.
형 그냥 요리사를 해 예 쒜프! 하면서!
왜 이런 훌룡한 재능을 썩히는거야?
나 너무 궁금해서 그래 ㅇㅇ
답해주길 바랄께
그럼 20000

Sort:  

20180904_122452.jpg

고마워 미파형...
정말 사랑스럽네?
요리사로 인정해줘서 너무 기쁘다
언제 한번 놀러와
팬케이크 원 없이 먹게 해줄게
메이플 시럽따위 없어 그냥 퍽퍽하게 먹다가 목 막히면
무지개다리 건너는 거야..

제일 위에 댓글보이게 하고 싶어서 셀봇 조금 했어
십팔프로♡

도리안님
뭘 좀 아는 분이시군요
미파랑 같이 오세요,
즐겁게 무지개다리 건너요♡

팬케이크 많이 먹어 질렸어요.. ㅠㅠ

그럼 그냥 무지개다리만 같이 건너면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엘형 ㅠㅠㅠㅠ 왜 이렇게 되었어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뉴위즈님!!
저 세상으로 데려갈 동료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팔로했습니다
맞팔해주시고
풀봇주세요

맥혀맥혀맥혀맥혀 목이 꽉 맥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지개 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형 물음에 답해줘 왜 저 귀한 재능을 썩히는거얌??

ㅋㅋㅋㅋㅋㅋ고친것봨ㅋㅋㅋㅋㅋㅋ👍👍

정답 가오리 입니닷!

그 와중에 가오리 ㅋㅋㅋ

스팀 몬스터 개발자로

띨띨이형 추천합니다

image

뽀돌형아
개발에 개도 몰라...
뭘 추천이야..
형도 같이 팬케잌 먹으러 와야 겠다

뽀돌형 찍혔네 ㅠㅠ 팬캐익...빠이염 ㅠㅠ

축구 선수 뽀돌스키 아시나요...

웃어야할까 말아야할까 한참 고민하다가 웃기로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어줘서 베리감사 ㅎㅎㅎㅎㅎ

횽아 나 단거 안좋아행 ㅋㅋㅋㅋ
시럽없어두 된다옹 ^^

그럼 나도 올라가게 풀봇 ㅎㅎㅎ

정답은 디엘횽만 알아

아 ㅋㅋㅋㅋㅋ 진짜 우리 둥이 어머니가 어쩌다 이렇게 된거지? ㅋㅋㅋㅋ

띨띨이 부계정에 악마 가오리라니... ㅋㅋㅋ

자매품 아싸가오리도 있어요.

본인 업보지 뭐

내가 보다보다 꾹꾹 눌러놨던 말 그냥 할께. ^^

kr-hello

닥쳐!! 이 악마새꺄!

형 약주 한잔 했구나

왕년에 씽크빅 좀 하셨네요?ㅋㅋ

눈높이 했음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현웃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치아모님 존경합니다
이런 진지한 분위기에 웃을 수 있는 간땡이가 큰 분이셨군요

나도 같이 초대해주는거야?

0순위인 줄 아시오

나는 아직 돌봐야할 처자식이...

횽 같이가요 ㅎㅎㅎㅎㅎㅎㅎ

팬캐익 먹으러 가즈아!!

다 형의 영향이지 뭐

청출어람 하는군
하산하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띨띨이형 그만 괴롭혀 ㅋㅋ

스승님 도와주세요

Screenshot_20180826-140836_Chrome.jpg

맞아 맞아.ㅋㅋㅋ

ㄴㄴ 괴롭히는거 아냥

풀봇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

꼬드롱형 간만
돈좀주라

깡패야? ㅋㅋㅋㅋ

ㅇㅇ맘에든다. 입체기동 밋업 기대할께

여윽시 요즘 인기녀 디디엘엘님!!!

ㅠㅠ 팬케잌으로 영원히 고통받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정도도 예상 못하고 올렸나요

저는 잘 만들었다고 생각을..;;.ㅋㅋㅋ

잘 만들긴 했는데... 웃기게도 만들었어..ㅋㅋㅋ

그렇다고 합니다..
QmRCa3ujjjYHeMWR6TVBdxeMAGagZd8tjWc48dPqnkK4Mp.jpeg

미파형은 언제나 상상 이상... ㅎㅎㅎ

지옥사마

ㅋㅋㅋㅋ

ㅎㅎㅎㅎ

Hahaha... Creative 👍

Me too.... Pizza and burger

i like burger pizza
i like dancing queen

Hehehe........ Where did Dancing queen come from in Burger and Pizza 😜

we like pizza and dancing studio i want past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의 말문마저 막히게 하는 당신은 대체....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23.23
ETH 3852.08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