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hello] @ddllddll(디디엘엘)님께 드리는 @dildil(띨띨이)이 계정

in #kr-hello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보고 웃다가 뭐 나올뻔함.
이제 알았네 형... 아 CCCCCCCCCCC
내 이미지데로 살아야 한는데...
막 CCCCCCC , 중독되려고 하네. ㅋㅋㅋㅋㅋㅋ

아직 초면이라 띨띨이라고 하기엔 좀 ...

Sort:  

아주 핫하지.... 형아 이 쪽 멤버가 되면 이렇게 핫해져~ㅋㅋㅋ
그 띨띨형아는 보기보다 멘탈이 튼튼한듯 하니... 맘 준비 단단히 하고!!ㅋㅋ

형 내가 멘탈이 나갈까봐..
나 보기보단 엄청 여리거덩...
웃다가 나올뻔 했다구,,ㅋㅋㅋㅋ

아직 나 그럴나이는 아니잖아.. 벽에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06.70
ETH 3075.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