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말을 직접 하기 #kr-hello challenge @newiz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gid.jpg

@newiz 님 오래전 뉴비였을때부터 제 포스팅에
늘 정성담긴 댓글을 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뉴비가이드 역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감사한 마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해요:-D

선물이에용 헤헤

이 글은 @jamieinthedark 님의 이벤트로 시작되었습니다:-D

Sort:  

무슨 욕이 써져 있을까 기대하고 왔는데 ㅠㅠㅠ
크흑...이 바보... 감동밖에 줄 줄 모르는 이 바보!!! ㅠㅠㅠ ㅋㅋㅋㅋ

ㅜㅜ 가끔 생각납니다 그 정성가득했던 댓글들
한동안 안보인다고 안부전했던 위즈쨩 ★
죽마고우 포에버!

와!!! 미파형 그림이 클레이로 표현이 되네요?ㅎㅎ;;
찌니님 클레이 만드는 과정이 궁금해요
주물주물 꾹꾹 뚝딱! 넘 신기할 것 같아요!
유튜브 안 하시나요? 하시면 당장 구독하고 좋아요 누를 건데요^_^

미파형 그림이 워낙에 쉽고 이상해서
눈감고도 만들수있어요 !! ㅎㅎㅎ
디디엘님 칭찬 감사합니다!!!

선물 감동 적이네요^^ 누군갈 위해 무언갈 한다는건 온전히 그 사람만을 위해 몰두 한다는 거니.... 정말 좋은 사진 입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오! 나름시스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D
프사 바뀐것같네용!

넘 무거운 느낌이라 상큼하세 진취적으로 다가 바꾸었네요^^
관심 감사드립니다.

프사 상콤하이 예뻐요 +ㅁ+ 헤헤

좋은 눈으로 좋게 봐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헤헤^^

똑같ㅇ ㅣ생겼어요 ㅎㅎㅎㅎㅎ
날개까지.. 섬세하셔라

어랍! 뽀돌님 프사 바뀌셨군영 헤헤
날개와 살짝 찌그러진 머리까지 똑같이 만들었어용

넹 제가 만든 북클립........ㅋㅋㅋ 입니당 ㅎㅎㅎ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해용 ^^

클레이 만드시느라 엄청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고생한걸 알아주시다니ㅠㅠ 감사해여!! :-D

ㅜㅜ 감동의 도가니

ㅠㅠ 이게바로 찌가니

훈훈하군요~
손재주도 참 좋네요 ㅎ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D

찌니버거
찌니튀김
찌니스시
찌니초밥
찌니찌니 얼굴찐빵찌니
뭐함? 혹시 호빵찌니?
이거 먹으면 혹시 살"찌니"?
아니 지옥찌니
지옥의 미소녀찌니?
ㅇㅋ찌니
찌니찐찌니찌니찌니찌니찌니찌님ㅇㄴㄻㄴ
ㄻㄴㅇㅁㄴㅇ

ㅋㅋㅋㅋㅋ이게 대체 뭔가여
댓글이 정말 길긴 기네요 감동입니다

저 사진은 태그가 kr-hell 로 가야하는거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은 ㅇㅈ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