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hello] @ddllddll(디디엘엘)님께 드리는 @dildil(띨띨이)이 계정

in #kr-hello6 years ago

디디엘엘님 요새 부르는 데 많으시네요.ㅎㅎㅎ
딜딜은 와우 공대할 때 공대장님이 계속 딜 딜 딜 하셨는데.ㅋㅋ
선행하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ㅎㅎㅎ

Sort:  

하하.. 이런 C한 공간에서도 이렇게 예의바른 형아가~ㅋㅋㅋ

우리 미술관님 그런 분 아니예요..ㅠㅠ

미술관님...물들지 마세요!
이런 데서 놀면 안 돼요!

ㅋㅋㅋㅋㅋ 어색함을 떨구기도 힘들어서 물들지는 못할 거 같습니다. 걱정마세요.ㅎㅎ

한시름 놓았습니다!
미술관님은 제가 지켜드릴게요!!! ㅎㅎ

풋!!!!!!ㅋㅋㅋㅋㅋㅋㅋ

와인을 다 먹었는데도 뭔가 답답할때... C에서 노시면 되요.

꼬시지 말라고!!

내 부탁이나 들어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