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를 못 갔음. 어딨는지도 모르겠더라...

동네 문구점 아무데나 가도 팝니다 제이미님!!

저희 동네에는 없는데요...

이상한 동네군요

제이씨와 같은 동네로 추정되네요

문구점도 딱히...인터넷으로 사는게 제일 빠를듯요.ㅋ

제 추론에 따르면 어촌에 삽니다. 이름은 제이미인데... 이해해줘야합니다. 깡촌이라 문방구도 없는 듯.. 이해해줘야합니다...(밑에 인터넷되는거 보니 깡촌은 아닌가봐요 ㅋ)

읍내 피씨방에서 올릴 수 있지 않을까요?

참내...어촌이 해수욕장이랑 같은거임? 어이가 없네. 집앞에 가게할 곳에 문방구 지탱 못할듯

문방구 지탱...

어라?

뭔가 시상이 떠오르네....

애들 많은 동네 아니라서 없음.

그리고 일부러 도시 뜨고 살만한 곳이 깡촌일 리는 없지. 그런 곳에 사둔 집이 있을 리도 없고, 적응이 되나...진짜 시골 사는 사람들 기분 나쁘게 그게 뭐임ㅋ

아, 시골사시는 분들 사과드립니다. ㅋ
시골에 다이소도 있고 요즘 인터넷도 됩니다. 이건 다 제이미 놀랴먹자고 한 것이니 이해해주시와요 ㅋㅋㅋ

알려븅 컨추리 ㅋㅋ

컨추리+카우 잘 맞는 조합인듯...

흥칫뿡 사과 하나 내놔~나 시골 별인데 ㅋ

해수욕장이라... 음... 해수욕장이 보이는 주거지라면 ... ^^

제이미 스팀몬스터 카드 사게 돈 좀 꿔줘라.
골드카드 나와서 팔면 50프로 줄께

네네 껴줘껴줘

알았어. ㅋㅋㅋㅋ

주문했다, 인터넷으로.

bitmoji-20180908110548.png

오우 ㅋ 이 그림은 정말 제이미스럽네 ㅋㅋㅋ

처음 다이소가면 다른거 왕창사느라 클레이 까먹고 안사올듯 ㅋㅋ

다이소를 한번도 안가봤다니.. ㅋㅋㅋ

왜?! 거기 왜 꼭 가야되는데?!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는곳이야 강추!

아이오님. 엄호사격 타이밍 좋았어요. ㅋ 칭찬해.

난 안 가본 사람으로 일단 유지 성공. 인터넷으로 주문함...

외람된 말씀이지만
그 똥손... 제가 한번 보여드려도 될까요?

비유입니다. 진짜 손에 인분을 묻히는 드립은 아니지? 안돼 안돼

ㅋㅋㅋㅋㅋ

어흑 ㅋㅋㅋ 이미 아들꺼 뭍히고 드립친듯 ㅋ

와 똥 묻히러 갔나보다 어떡하냐 진짜

기대되네요.

다크제이미님이랑 똥손이랑 안어울리는데. ㅋㅋㅋㅋ

네줄의 카피가 매우 궁금하게 만드네요. 그래서 어찌 되었느냐가 궁금해 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55.94
ETH 3844.90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