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재촬영 및 업로드 주소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새로운 영상을 찍으면서 해당 내용을 포함시켰어요. ^^

아래 주소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ㅋ

https://steemit.com/kr-crazy/@cowboybebop/6vqnaa

Sort:  

궁금해 내놔 형

아 ㅋㅋㅋ 진지하게 잘 보다가
15분34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기만 보려고요...

오이형아 스포하면 어케
정주행 맛이 꿀맛이얌~ ㅋㅋ

아이오님. 영상에 문제가 좀 있어서 내렸어요. 보팅해주셧는데 죄송. ^^ 철회하셔도 괜찮아요.

아아아~앙~!
카비형 아침에 정주행 하게 새벽에 올리고 그래~ㅋㅋ
깊은 철학이 담겨서 좋았어~!
엔딩시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 같아 ^^

시퍼런엘탱이 덕분에 영상 올리는 맛이 쏠쏠해 ㅋㅋㅋㅋ

카비형 방송에 푹 빨려들게 될줄이얌~ ㅋㅋ
이제 무방위 없어도 좋앙~!

ㅋㅋ출근길은 카비영상과 함께

내용 언급할랬더니ㅋㅋ수정중이라네?
ㅋㅋㅋㅋ

내 코가 45도 인데 30도 처럼 보이더라고. 줸장 ㅋㅋ

유툽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나의 첫번째 구독자님 오셨습니까. 카비가 인사드립니다. ㅋ

영상 모바일 유툽에서 괜찮던뎅...ㅠ

항상 잘 봐줘서 고마워 ㅎㅎ

카비형 아침방송 고마웡~!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챗봐봐

프로정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이미님 클레이 인터넷 구매하셨을 거예요!!
방송 잘 보았습니다

아 맞다 ㅋㅋ 요새 기억력이....
고마워요. 보팅철회해도 괜찮아용

철회는요 무슨^-^

안녕하세요.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
상단 이미지는 오다이바 건담인가요?
저도 개인적으로 퍼스트 건담 엄청 좋아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