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비가 오내요
예쁜 꽃이 보입니다
빗물 머금은 꽃이 아름다워 머리에 꽂았을 뿐인데 999,999명이 저를 손가락질하네요 ㅠㅠ
잣같은 세상

내가 세상을 져버릴지언정 세상이 나를 져버리게 하진않겠다 -조조, 꿈이있는 사람-

짜라뚜스뜨 뻐큐 머겅 두번 머겅

베스트 댓글에 선정되셨습니다. ㅋㅋ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0.045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36번 $7.266을 보팅해서 $6.491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내가 왜?

ㅋㅋㅋㅋㅋ

카비형아 글 보상거절 해놯서
댓글에 풀봇 남긴드앙~!

뭣이야 이제 풀봇해도 0.01 ㅠㅠ
보파 다시 더 채우든가 스파업해야겠드앙...ㅠㅠ

ㅋㅋㅋㅋㅋ 어우 감사합니다. 블루엔젤임. 0.01이 오뎁니까. 굽신굽신.

카비형아~!
보상거절 따위는 풀어버렸~!
ㅋㅋ

카비형아~!
흔들리지 마로~!

글폭은 위험한것이얌~!
요기 블록체인이얌~!!!

걍 하던대로 쭈우우우우우~욱 가즈앙~!

@jisoooh0202 찌찌형아~!

카비형이 카비 OST 형아를 위한 노래얌~! ㅋㅋ

내가 너무 좋아하는 곡이야 ㅠㅠ

에피별 OST 전곡 모두 각각 주제가 있어서
완전 좋아~!

형아 처음 알게 되었을 때도
완전 좋았엉~!!!
.
.
.
.
.
.
.
.
닉네임♥이~! ㅋㅋ

수정 전의 글이 보고 싶습니다
그러나 스팀디를 뒤지는 일은 저의 귀차니즘을 모욕하는 일이라 안하겠습니다.
위의 zizi는 저를 향한 곡이라 오해해도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보지마요 보지마요 ㅋㅋㅋㅋ 아트라떼 장인께 드리는 곡 맞습니다!! ^^

심기가 나아지셨나이까?@.@

ㅎㅎㅎㅎ 지금은 괜찮아요 ㅋ 괜찮아지니 잘 시간이군요ㅡ 굿나잇. ㅋ

햐... 대단한 룸님입니다.
이런 예찬을 받으시는 카우보이님은 더 대단하시고요.
영원이 나르쇼셔~~~~

내기에 져서 했을 뿐이에요. 대단한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ㅎㅎㅎ 과거 내기에서 져서 쓴것일 뿐입니다. ㅋㅋㅋ 룸구님은 함부로 누군가를 예찬하지 않아요. ^^

이거 읽는다고 기분 나아지나?

상당히 나아졌지. 우리의 추억을 상기하며 한번 놀고싶었을뿐. 이렇게 되서 미안하고 아쉬워. ^^

사과했으면 됐지.

카비형아~!
갑작스레 방구낀거임? ㅋㅋ

오랜만. ^^ 영화영화한 영화돌이 블루엔젤이

오마쥬~! 좋아~!

이건 거의...ㅎㅎㅎㅎㅎㅎㅎ
"살어리 살어리 랏다. 카비에 살어리 랏다."
카비별곡도 나오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이 수정되었어요. 과거의 글 오랜만에 불러왔습니다. ㅋㅋ

어쩐 일로 심기가 불편하실까요..

놀 시간이 없어요 ㅠㅠ 둥이어머니 요즘엔 잘 주무시지요? ^^

카비님의 글을 보니 마음 한 쪽이 헛헛해집니다
글로써 다 전하지 못하는 마음이 많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그리고 오마주 글은 제가 재미있게(?) 읽었던 카비님의 글이네요
오랜만에 만나니 반갑습니다

ㅋㅋㅋㅋ 도담랄라님. 고마워요 ^^
달팽이 얘기는 3화 얼른쓰세요. ㅋㅋ 저는 늦은것 같아요. ㅎㅎ

이친구가
또ㅋㅋ

쉿쉿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12.11
ETH 2610.9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