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운동 52일차(만보걷기)sesil (66)in #kr-health • 8 years ago 52일차 걷기운동 달성 했습니다. 어제저녁에는 붉은 달이 보이네요. 그믐달같이 보이는데 제가 볼때와 사진이 좀다르네요. 걷기 운동 저녁에 한 결과입니다. 폭염에 건강 유의하시고, 날마다 이렇게 하면서 뱃살 일부가 빠진것 같아 좋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busy #jjangjjangman #life
폭염인데도 고생이 많네용!^^
보팅하고 갈게용!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만보걷기는 리워드 어플인지요? ㅎㅎ
캐쉬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