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일기 #1] 다이어트 1주차 보고서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akaelin 입니다.

지난 주에 다이어트 일기를 시작하겠다고 선언한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지난글]


먼저 지난 일주일간의 제 활동내역입니다.


스크린샷 2018-05-24 오전 8.15.35.png


보시는 바와 같이, 일주일간 몸무게가 줄기는 커녕 늘어났습니다.

다이어트 일기를 시작한 날 아침에 기록한 몸무게가 86.7kg이었고,

그날 저녁에 기록한 몸무게가 86.2kg이었습니다.

시작을 어디로 잡더라도, 최소 0.5 ~ 1kg이 늘어났었어요.

그 원인으로, 중간에 일 때문에 마셨던 술과 결혼식 뷔페에서 한 폭식을 들 수 있겠네요.

평소에는 어떻게든 잘 참았는데,

결혼식 뷔페와 술자리에서 무너지고 말았습니다...ㅠㅠ


참 신기한게,

다이어트 일기를 시작하겠다고 선언하기 전만 해도 별 생각 없었는데

선언과 동시에 먹고 싶은 메뉴가 갑자기 엄청나게 생기더군요.

사람이란 참 간사한가봅니다.

못한다고 하면 더 하고싶어지는...


이 상태로 첫주차 보고를 해야 하나,

이거 부끄러워서 글 쓰겠나

어제 저녁까지 이런 생각에 괴로워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20180524.jpg


맞아요.

빠졌습니다!

85.8kg 입니다.

이걸로 다이어트 1주차 결과가 0.9kg 감량이 되었습니다.

아마도 술을 마시고 불었던 부분이 빠져준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이어트 1주차를 보내면서 느낀 점은

아침에 일어나기가 많이 수월해졌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운동의 여파가 아닌가 싶습니다.

운동을 하기 전에는 이불에서 나가는게 고역이었는데,

이제는 아침에 눈을 쉽게 뜹니다.

딱히 수면시간이 길어진 것도 아닌데 말이죠.

운동이 보약이라는 말이 정말인가봅니다.

앞으로는 순차적으로 운동량과 종류를 늘려볼 생각이고,

식단도 꾸준히 조절해나갈 생각입니다.


그래서 결론.


  • 현재 몸무게 : 85.8kg
  • 다이어트 1주차 : 0.9kg 감량


이제 다이어트 2주차로 달려갑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Sort:  

2주차 응원합니다!! 제몫까지 파이팅입니다 ㅠㅠㅋ

20180518_204641.jpg

감사합니다^^ 75가 될때까지, 화이팅!!!

다여트 시작하셨군요ㅎ 허리둘레도 같이재면서
하라고 하드라구요~체지방은 줄고 근육은 늘리는게 건강한다여트라고 하니 힘내세요^^저도시작해야겠어요ㅋ

허리둘레 재는건 생각도 못해봤는데, 한 번 생각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다이어트라니.................
괜찮은 몸무게인데???????????????????????????????
여름맞이 다이어트하시는 건가요?
일단은 응원합니댜^^
다이어트 성공해서 제게도 동기부여 해주세요~

헉...아니에요. 거미처럼 팔다리는 가늘어지고 배만 나오네요ㅠㅠ 순수하게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입니다ㅠㅠ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셔요~!!

지켜보고 있을거에요 ㅎㅎ

ㅎㅎㅎ 넵 이렇게 지켜봐주시는 분들 무서워서라도 더 열심히 임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아웅.. 저는 먹는걸 좋아해서 다이어트 못하겠어요 ㅠ

저도 엄청 엄청 좋아합니다..ㅠㅠ 밤마다 야식 생각에 괴로워요...

저는 작년 이맘때 탄수화물, 설탕 끊기 다이어트를 했는데 효과 있더라구요. 물론 운동도 하구요 ㅎㅎ 그리고 매일 다이어트 일기를 카페에 썼었는데 먹은 것과 운동량을 꼼꼼히 적었어요. 공개일기도 의지를 다지는데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ㅎㅎ 응원할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설탕은 원래 잘 안먹고, 탄수화물이 문제네요! 여기에 적지는 않았지만 먹은것과 운동량도 열심히 기록중입니다ㅎㅎㅎ 2주차 변화 기록이 잘 나와줘야 할텐데 두근두근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