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가이드독을 위한 집 짓기 공모 참여합니다! (KR-guidedog house)

in #kr-guidedog7 years ago (edited)


깨끗한 KR 커뮤니티를 지켜주는 든든한 가이드독에게
아직 집(커버)이 없다고해요.
맞춤형 러브하우스를 제작해보았습니다.


오른쪽 부분입니다. steem kr 마크와 아기강아지를 데려왔습니다.
가이드독의 집을 지키는 body guardog 입니다ㅎ
가이드독 특유의 웃음소리 Woff!! Woff!를 내고있어요!


가운데 부분입니다. 가이드독 의 프로필에 맞춤제작이라
창문부분에 가이드독의 머리부분이 딱 맞을것입니다.
계획대로라면 말풍선에 'i can help you!' 가 딱 맞아야합니다.
(안 맞으면 수정해야죠 ㅠ)


왼쪽부분은 가이드독 마크와 body guardog 아기 강아지가있어요!
도와드릴까요? 라며 말을할 수 있습니다.


버전 1. 기본 커버색상위에 이미지추가


버전2. 하늘 색

맞춤형으로 제작하긴 했는데
창문과 말풍선의 위치가 딱 맞는지 모르겠네요..
(가이드독에게 적용해보질 못해서...)
꼭 맞았으면 좋겠어요!

.
.
.
.
.


지난 주에 제작한 한정판 커버판매는 실패로 끝났습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 감사했습니다 ㅎ

위 심해 커버는 자유롭게 사용해주셔도됩니다!

Sort:  

어머 강아지들 캐릭터가 졸귀네요♥ㅋㅋㅋㅋ
저 가이드독이라는게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
woff woff하고 짖어주나요? :D

https://steemkr.com/kr/@asbear/kr-kr
@asbear 님께서 개발하신 봇 인데 kr 태그에 올라오는 스팸성글의 댓글에 ' 당신은 가이드 독이 필요한거같아요!' 라고 댓글을 달면 귀여운 가이드독이 달려와서 친절하게 양해를구하며 kr태그를 깨끗히 이용해 달라고 설명해줍니다 ㅎㅎ Woff woFF 하고 달려와요!

어머!! 그렇군요!!!♥
이쯤되면 가이드독 보고싶어서 스팸글 찾아다닐판...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inhigh님 가이드독 이미지 귀엽고 괜찮네요 ㅎㅎ
프리 심해 커버 이미지 감사합니다^^ 한번 적용해 봐야 겠습니다 ㅋㅋㅋ

빨리 적용해보고싶네요 ㅎㅎ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네 ㅎㅎ 아주 깔끔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가이드독 참 좋아요! 잘 활용하심 좋을듯!ㅎ

가이드독 사용하기도 편하고 받는 입장에서도 기분좋게 받아드릴수 있는게 너무좋더라구욯 !

와... 너무 귀엽네요.ㅎㅎ
앞으로 가이드독의 활약도 기대 합니다!

@skuld2000 님 감사합니다 ㅎㅎ

와 두개다 너무 귀엽네요 !! 역시 대단합니다!!

강민님 감사합니다 ㅎㅎ

으핫 너무 귀여워요 인하이님 ㅋㅋㅋㅋ bbbbbb

감사해요 ㅋㅋ 쏭이님의 대작을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제 눈엔 파란색 바탕이 더 예쁘군요 인하이님 :-)
주말 저녁 잘 보내세요 !!

저도 블루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불금도 주말인가요? ㅋㅋ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ㅇ< 역시 디테일의 제왕담게 창문을 맞춰 뚫어셨군요 +ㅇ+

적용을 못해봐서 어림짐작으로 해봤어요.....안맞으면 어떡하죠? ㅠㅠ
이솔님의 대작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특유의 강아지소리를 직접한번 실제로 들어보고 싶네요 ㅎㅎwoff woff가 무슨소리인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웊 ! 웊! 웦!웦!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ㅋ

귀여운 이미지 어필 좋습니다. 참 스팀쳇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ㅎ 스팀챗 확인했습니다 ㅎ

한번더요 ㅎㅎㅎ 택배엔 전번이 필요하다네요.

앗 죄송합니다 낮잠자느라 지금보았습니다.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4.10
ETH 2452.9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