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uide] SBD 를 이용한 STEEM 구매 가이드

in #kr-guide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스팀 뱅크 를 준비하다보니 하나 둘 필요한 것들도 생각나고 추가하게 됩네요 ㅎㅎ

그 중 하나가 SBD 를 이용한 STEEM 구매입니다.

며칠 전 스팀뱅크를 오픈하기 전에 SBD 로 무엇을 하려고 매수하시는 지 여쭤보았는데
STEEM POWER 를 올리기 위해 사용하신다는 분들도 상당 수 계셨습니다.

그래서 Guide 를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SBD 로 STEEM 구매 따라하기

1.JPG

우선 Wallet 에 들어가보시면 스팀달러를 클릭 해 마켓으로 들어갑니다 !

2.JPG

마켓으로 들어가시면 이런 창이 뜨실텐데요
빨간박스 부분에 Available 을 눌러주시면 파란박스에 가지고 있는 총 SBD 만큼 입력이 됩니다.
제일위에 Price 는 가격설정을 하시는 부분인데 아래 사진을 참고해서 입력 후 Buy 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3.JPG

Price 도 자동입력 되긴 하지만 언제 사질지 모르는 상황이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Price 값도 변경해줍시다.

왼쪽 Buy Order 과 Sell Order 에 적힌 가격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가격을 설정 해놓은 것이구요.
오른쪽에 Trade History 는 거래가 체결된 가격입니다.

만약 바로 스팀을 구매하고 싶다면 제일 위에 올라온 Sell Order 의 가격에 맞춰 Price에 1.379270 을 입력하시고 Buy 를 하시면 됩니다 !

스팀뱅크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

Sort:  

어려워요오. . .ㅡㅠ

b_ㅠ 더 쉽게 설명해드려야되는뎅.. 노력해보겠습니당 혹시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ㅎㅎ

뉴비들에게 유용한 팁입니당ㅎㅎㅎ
저도 아직 조금 헷갈리지만요ㅋㅋ

ㅎㅎ 주변에 많은 지인들을 끌어드렸지만 일일히 다 설명해주기에는 어려움이 조금 있더라구요 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루이스박님 요즘 스팀뱅크에 많은 노력을 하시는 것 같네요.
어떻게 될 지는 모르지만 필요하신 분들이 편하게 거래가 되었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요즘은 생각이 스팀잇과 스팀뱅크로만 가득하네요 ㅎㅎ
기대치보다 성장하지 못해서 조금은 아쉽지만, 제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하나 둘씩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이 편하게 거래해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주말도 벌써 끝나가는데 @kimsungmin 님 다음주도 화이팅입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푹 쉬시고 활기찬 한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예전에는 어려웠는데 이제 어느순간 일상이 되어 버렸네요 ㅎㅎㅎ

그쵸 !! 처음엔 스팀달러는 뭐고 보팅파워는 또 뭐며.. 하나부터 열까지 다 몰랐었는데, 저 처럼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 하나씩 적어보고 있네요 ㅎㅎ

ㅎㅎㅎ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