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름이 다가왔다! 에어컨 청소하기

in #kr-guaza6 years ago (edited)

1.png

하이찌니루 간만에 쓰는 포스팅

더운날씨와 포스팅 소재 고갈로 맥아리없었으뮤

Sort:  

명랑한거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원투 어 머니

엊그제 신랑이 덥다고 에어컨 개시했는데, 에어컨 청소부터 해야겠네요ㅋㅋ

꼭 청소하고 트시는게 좋을것같아여 ㅋㅋㅋㅋ

하... 청소안하고 틀어바렸는뎅...

달걀님 콧구멍에 먼지들과 함께 ㅠㅠ

ㅋㅋㅋㅋㅋ

아 나도 그냥 에어컨틀었는데 재채기가 에에엑취

라자르형 콧속에도 먼지들이 함께

태국먼지좀 보내드릴까용? ㅎㅔㅎ ㅔ

히히 별말씀을 ~~^^,,,
중국껄로 마니 받았답니다~!

저 태국먼지맛좀 보고싶습니다!케케

날시 너무 더워!!! 찌니형 에어컨청소 이제했구나 ㅎㅎㅎ
난 몇주된거 같은데 ㅎㅎㅎ 이제 시원하게 보내자!! 에어컨없으면 어떻게 살까 ㅜㅜ

우부형 오랜만인것같넹!!!!
에어컨없인 못살아 정말못살아!

오!! 찌니!!!!
나도 어제 에어컨 청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세정제까지 똑 같음!! +_+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죽마고우 퐝찌니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602_014419400.jpg

아 그리고 조만간 내 포스팅에 찌니 멘션도 들어갈거임ㅋㅋㅋㅋ
기대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산도깨비
역시 뭔가 통해
인싸 위즈짱 포스팅에서 날 언급해주다니!!!!!
어깨춤 나온다!!!!!
20180309_184644_96760193.gif

낼 당장 에어컨청소 강행해야겠네요 ㅋㅋ
근데 세척제같은건 가습기 사건땜에 쓰기가 꺼려지더라고요

안그래도 마트가서 세척제 사러갔는데
단종됐다 그러더라구요
그나마 믿고 구매해본 산또깨비 세척제입니당!

오늘 에어컨 먼지망만 청소했는데, 그럼 저도 산또깨비 믿고 구매해보겠습니다.ㅋㅋ

네네 ㅋㅋㅋㅋ 뿌리실때 결대로 취윙ㄱ취잉익 뿌리시면 될듯해여
향도 그리 나쁘지않았습니다!

아니 근데 태그가 가즈아?이런이런..양념반후라이드반말로 변경.ㅋㅋㅋ
뀨르팁 감사!

ㅋㅋㅋㅋㅋㅋㅋㅋ뒤늦게 ㅋㅋㅋㅋㅋㅋ
가즈아는 무조건 반말로 가즈아~!

막짤보다가 발견!!ㅋㅋㅋ

Kr-구아자? 반발해도 되나여? 그림 넘 귀엽(๑・̑◡・̑๑)

아앗~^^ 오타,,^^

엇 나도 엊그젠가 에어컨 냄새나서 청소했어. 근데 청소하면서 뿌리는게 있네?? 나 그냥 필터 떼고 물로만 닦았는데....
지금 켜봐야겠다.
냄새가 나나 안나나

02034744.png

설마 사진의 주인공이 나나...?
.....?!

한 수 배워갑니다^^

에어컨 청소 해놨더니 시원한바람맞으며 댓글달게되네여
달다 달아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