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즈음 내 눈에 자주 띄는 두 명의 젊은이가 있다!

안녕하세요 소철님, 아 저도 아시는 분 이시네요.. 소철님이 부르시는 대로 브양님 정말 오지게 댓글 달아 주시는 분 이십니다 ㅎㅎ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크리스마스의 여운이 아직 남아있으시겠지만 연말 잘 마무리 하셔서 새로운 새해 그리고 스팀의 미래를 맞이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성민님께서 모르시는 kr멤버가 있으실까요
Kr최고의 마당발이신데 ^^
그나저나 오늘 브양님은 영~한 성민님을 뵙는듯한 느낌이 ^^

얼마 남지않은 성민님의 2017년!
멋진 피날레로 끝내시길요~~

아이고 아닙니다 ㅎㅎ 요즘 뉴비분들에게 관심을 많이 갖지 못해서 죄송할 따름입니다요.
소철님이야 말로 스팀잇에서 모두가 존경하는 분들 중에 손꼽히시는 분 이시지요^^
늘 좋은 말씀 늘 감사드립니다~~

에이 왠걸요
저는 그저 시간 날 때나 접속해서 돌아댕기는 소소한수준이고
진짜배기는 성민님이시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882.49
ETH 2597.2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