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점심은 땈까쑴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내가 스팀에 접속해서 하는 일이라곤, zzing의 글에 보팅을 해주는것뿐인 느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이 많은건가?? 아님 딴글들을 보기 싫은건가. ㅋㅋ

Sort:  

ㅋㅋ재밌는 농담하나요
ㅋㅋㅋ아이디가 저는 zzing이고 찡스님 zzings님이다보니ㅋㅋ가끔씩 ㅋㅋㄱ보기에 셀프보팅처럼 보여요ㅋㅋㅋㅋㅋ나보다 보팅파워가 더 있으셔서ㅋㅋㅋㅋ제가 한것도 아닌데 뿌듯하고ㅋㅋ막

둘이 친척이야?

1달전 어떤분은 제가 찡스님과 무슨 관계냐고ㅋㅋㅋ물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계정으로 어뷰징하는줄 알듯..ㅋㅋ

ㅋㅋㅋㅋㅋ 그러네요. 왜 난 한번도 생각을 못했지? ^^

프사로 보면 다른데 보팅목록을 보면ㅋㅋ순간 헷갈린다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99.39
ETH 2655.0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