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렇게먹으면 안죽니..?

응 안그래도 방금 마지막 한입 먹고 뱉음
냉동닭가슴이 내입을ㅡㅡ 텁텁하게함
걱정마 안직 갠차는듯..., .손이 덜덜덜

ㅋㅋㅋㅋㅋㅋ

근데 쏭가씨는 요기 지킴이야?

응 문지기야

아~~~어쩐지

찡! 살아 있어?

저거먹고 조리퐁 먹었는데 배거팡ㅜ.ㅜ

내가 스팀에 접속해서 하는 일이라곤, zzing의 글에 보팅을 해주는것뿐인 느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이 많은건가?? 아님 딴글들을 보기 싫은건가. ㅋㅋ

ㅋㅋ재밌는 농담하나요
ㅋㅋㅋ아이디가 저는 zzing이고 찡스님 zzings님이다보니ㅋㅋ가끔씩 ㅋㅋㄱ보기에 셀프보팅처럼 보여요ㅋㅋㅋㅋㅋ나보다 보팅파워가 더 있으셔서ㅋㅋㅋㅋ제가 한것도 아닌데 뿌듯하고ㅋㅋ막

둘이 친척이야?

1달전 어떤분은 제가 찡스님과 무슨 관계냐고ㅋㅋㅋ물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계정으로 어뷰징하는줄 알듯..ㅋㅋ

ㅋㅋㅋㅋㅋ 그러네요. 왜 난 한번도 생각을 못했지? ^^

프사로 보면 다른데 보팅목록을 보면ㅋㅋ순간 헷갈린다며

헉. 찡여사님. 왜 저렇게 드세요? 잘 드셔야져? ㅠㅠ 밥먹야죠. 밥.

혼자있으면 자꾸 편하게 먹을수 있는것만 찾게되네요ㅠ저거먹구 또 죠리퐁먹음

혐오스럽게 생깃는디요.

반사🖐

멀리서 사진 보고 피가철철나는 심장해부학 사진인줄..ㅋ

내가봐도 너무 맛없게찍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