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LANG TTwenTTy 🏹

in #kr-gazua6 years ago

20180508_130955.jpg

ㆍ새벽종이 울렸네~ 새아침이 밝았네~ 어서어서 일어나 아몰랑일기를 씁시당 스타또!

ㆍ꿀꿀돼지 남편과 털파리찡은 점심을 후끈후끈한 벤치위에서 시원시원 파라솔아래 야금야금 샐러드를 씹어먹고 있었어요

ㆍ꿀꿀돼지남편이 입은 하얀색 라코스테 피케셔츠는 배부분이 터질듯 튀어나와 있었고 벤치앞 이디야커피숍은 북적북적 사람들이 아주 많았어요

ㆍ돼지야 배 좀 넣어봐

ㆍ털파리찡이 웃으며 쨉을 날렸어요

ㆍ싫어 이 낙타야

ㆍ돼지남편이 웃으며 가볍게 쨉을 피하며 라이트훅을 시전했어요

ㆍ타격을 입은 털파리가 돼지를 찢어버릴듯 쳐다봤어요. 만화경사륜안 !!

ㆍ하하하하^~^이디야에서 뭐 좀 먹을까? 난 아이스아메리까노~~

ㆍ만화경사륜안을 해지하고 그를 따라나선 털파리는 그만 화가나고 말았어요

ㆍ그가 주문을 하고 계산을 안하는 것이죠

ㆍ머얌!!!!!지갑은!!!!

ㆍ어?^^ 차에 있눼?

ㆍ털파리는 그자리에서 사륜안 최고의 동술 츠쿠요미를 발동시켰어요

ㆍ하지만 착한 털파리는 어쩔수없이 마음도 털리고 지갑도 다 털렸어요

ㆍ사륜안 환술을 풀고 차분히 다시 벤치에 앉은 털파리는 가져온 고구마, 말린마늘, 토마토 4분의 1, 양상추를 샐러드쏘우쓰에 열심히 찍먹했어요

ㆍ그녀는 이디야에서 아무것도 시키지 않았어요. 왜냐면 그녀는 아직 13살 초딩입맛이라 커피를 못먹어요. 쓰거든요.

ㆍ그녀는 아주 작은 카페인을 섭취해도 밤을 새버리는 놀라운 능력을 갖고 있어요. 약을 지어먹으면 약빨도 탁월한 그녀의 비결은 바로. 술, 담배, 커피, 탄산을 안 먹는거였어요.

ㆍ다들 놀랍지 않나요? 이렇게 작은 털파리도 세속의 유혹적인 즐길거리들을 뿌리쳐내며 이땅에서 돈을 벌고 있어요. 다들 박수 좀 쳐줍시다.

ㆍ👏👏👏👏콩그레츄레이션 ㅊㅋㅊㅋ

ㆍ자기자신에게 속으로 듬뿍 칭찬중이던 털파리에게 돼지가 말했어요

ㆍ마치고 같이 퇴근 ㅇㅇ

ㆍ하지만 털파리는 그를 버리고 혼자 퇴근할 생각이예요. ㅈ되보라지^^

ㆍ오늘 털파리를 건드리면 ㅈ되는거야

ㆍ다들 ^^

ㆍ아몰랑

DQmavUcR4UyeFe6w6Lx6Y8k9Ch4rdq5xnhaLWLYV94aP1K1.png

Sort:  

추천영화 : 시타와 단발승 찡자
부제 : 땡중들의 전성시대
DQmb7MtRSC6gZkpyWiTLJsWoNycsLt5uMK437os1bHdtyvL_640x480.jpeg

워워~~~진정진정

이렇게 될꺼야 ㅜㅜ

1526090757756.gif

오늘 아주 찡언니 건들면 다 ㅈ 되는구나... 여기서도 조심해야지...
근데 누나 술을 안 먹는다는 놀랍다.
말술일거 같은데 ㅎㅎㅎ

호돌이 넌 이제 나한텡 찍혔따
감시할겁니다ㅋㅋㅋ

아니 언니 내가 무슨 말을 했다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큰일났다...찍혀버렸네!

도라 언니! 어떻게 찡언니좀 말려줘^^

말술이 나으 분노를 샀찡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말술...ㅋㅋㅋ 왜 그랬어...
우리 찡여신님은 나도 말릴 수 없는 분이야...
그냥 무조건 풀봇 쏴드려봐봐~~ㅎㅎ

오늘도 출석 체크.
찡자 스님에게 귀의하고 감.

고마웡ㅋㅋㅋㅋ

ㅎㅎ세속의 유혹을 뿌리치는 파워좀 빌려줘여~~ㅎ

그거슨
내가
찡자스님이라 그렇타ㅋㅋㅋㅋ
세속의 모든 유혹을 뿌리치고 무소유의 마음을 늘 가지고있찌 먹어본들 모두 소변이될터이니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아미타불~

ㅋㅋㅋㅋㅋ남편찡과 같은 회사 다니시군요


김에그님
그 손이 예쁜 마눌님은 직장다니시나여

넹 ㅋㅋ 5일만에 답장이지만..
마눌님은 승무원이셔서 찡누님처럼 붙어있는 부부 보면 부러워요 +_+

대박!!!!하늘위의 미녀시군요
으앜 대박
능력자군용

꿀꿀이와 털파리의 케미!
넘 재밌다..시리즈해도 되겠어~ㅎㅎ
꿀꿀이와 털찡♡

ㅋㅋㅋ철이와 미애인가여ㅋㅋㅋㅋ
도라님 스모모님 그림으로 보니 이쁘시던뎅 헤헿

ㅜㅜ 그건 둥이 낳기 전 사진이었답니다...흑;;;
밋업에서 저를 보신 분들이 이 댓글을 개콘 보듯 하실 겁니다.ㅋㅋㅋ
그리고 그 전에도 그렇게 이쁘지는.....;;;

작은 하마에 버금가는 무공의 소유자셨군요... 이제 댓글을 좀 더 신중히 달아야겠네요.

저한테 찍히셨어요
감시할겁니다ㅋㅋㅋ

짱짱찌ㅉ이ㅉ이ㅉ잉

도레미파

같이 일하는 건 어떤 기분인가?

다른부서야

그럼 전혀 교감이 없으시겠고라

교감따위ㅋㅋㅋ
도선생 와이프도 같은직장?

난 완전 관련 없음ㅋ 1도 관련없음 그래서 같은 직장이면 어떨까 궁금했디만 별거없구먼

newiz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iz님의 [Newiz's 다이어리] 생각나는대로 써 내려가는 요즘의 일상.

...

§ 스팀잇


이사준비와 일 때문에 스팀잇을 잘 못하다보니 포스팅할 글들이 밀려있다. zzing이 지목해주신 '스팀이 만 배가 된다면' 포스팅도 못 하고 있고, 쓸만한 [뉴비가이드]글도 2개정도 생각해뒀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53.92
ETH 3283.7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