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림대회 심사위원을 모집한다. 마구마구 신청해롸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약속 지켰당 ^^ 난 참가는 할 건데 심사는 안할래~
근데, 이번에는 지난번과 다른 과제가 주어지는건가?
아니면, 유사한 컨셉으로 찡여사를 그리면 되는건가?
그냥 궁금.

Sort:  

이번주제는...비밀입니다만?
주제는 매번 다릅니다

심사위원하시나여?

-.- 안읽어보고 댓글 막달고 있어~ ㅋㅋㅋㅋㅋ
원래 후원자는 심사하는거 아님 ㅋㅋ

뭔가 멘붕상태로 보이는데?
찡여사~~~ 괜찮아??
휙~ 휙~ (손)

이거이거
심약하면 못하게써ㅋㅋㅋ
그리고 스달은 그림대회 캔슬되면 다 돌려준다
딱 기다려

야가 당연한 소릴하고있노... 안주면 고소할끼다 ㅋㅋ

ㅡㅡ웃기네
심사위원이나해라
지금 열명 안나와서
못하고있는데
지원금이 뭔소용이고?
야가요

ㅋㅋㅋ 그러게 뭔 10명이나 심사위원을...
할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51.08
ETH 2417.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