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건 그냥 박나래인데??

굿굿굿
20180401_101017.png

인정 풀보하지 않을수가...

앗하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jpg

아냐!!!!!!!!!!!!!!!!!

거친남성임

이형 왜이래

형이라니! 이제 누나라 불러~

그 사람 기사로만 봤는데 딱 공감ㅋㅋ

제이미ㅋㅋ그사람이라니ㅋㅋ티비안봥?ㅜ

응 ㅋㅋㅋㅋㅋㅋㅋ

제이미 굿!

박나래 격하게 인정
깨알같이 그 와중에 프로필 사진도 똑같아. ㅋㅋㅋ

ㅋㅋㅋ카우보이비밤님이 볼때마다 프사보고 놀란다고 하셔서 바꿈요

어제 오전에는 박나래 프사 때문에 한참 웃고 재밌었는데 말이죠. ㅎㅎㅎ

남편과 역사에 남을 싸움중이였네요^^

아, 그래서 어제 표정이 그렇게 변하셨구나. 그 표정으로 싸우셨군요. ^^
당연히 이기셨겠죠?

일요일 내내 싸워서ㅋㅋ꽃구경도 못했고 뭐 암튼그랬네요
싸움은 항상 져요. 남편말이 다맞거든요

(여기 가즈아네~)

지금 댓글과 프로필 사진을 보니깐 뭔가 매치가 잘 된다 형!

빼박인데 형아 눈썰미가 좋아 ㅎㅎㅎ

ㅋㅋㅋㅋㅋㅋ참나ㄱㅋㅋ허참

보자마자 박나래가.ㅋㅋㅋ

간혹 삶에 지치다 보면,
여성에게도 수염이 나기도 한답니다.ㅋㅋ
근데, 왜 별명을 찡여인으로 바꾼겨?

현실을 받아들여
그리고 이름은 내맘대로 호이호이

검은콩 부작용이네. 이를 어째.ㅋ
남자 였어?
양심고백이 아니라. 낭심고백이네..

🔇;?/;^;^-'(:/!%:~@-'(')-%/^/^^같아 형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래바 초대가능?

ㅋㅋㅋㅋ만들어야겠네

언니 큰일났어~ 박나래 당첨각이야 ㅎ

난그럼 기안84랑 사귀면되나ㅋㅋ

어우 기여워ㅋㅋ

거 문지기 언행이 너무 거친거아니오?
남자라자나~~~~~!!!!남좌

아유~ 귀여워

구선생 거 말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귀여운데ㅋㅋㅋ

거 초면에 말이 심하네 난털털보라고

진짜 남자야? 형이라고 해그럼

당연하지 표린형ㅋㅋ형 요즘 퀴즈참가하고파도 보팅액이 없써ㅋㅋ이거 뭐 ㅋㅋ스달이라도 전송해서 참가해야할판
개탄스럽네 허참
에헴

음.. 구랴~~ 고생많다...

ㅋㅋㅋㅋㅋㅋ참나
내가 남자라니까 고생이라니
거 형님 말씀이 너무 지나친 언행아니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7828.36
ETH 3810.40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