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아몰랑일기 👉👈 116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지금까지의 줄거리

결혼후 찡을 낳고 하루하루 집구석이라는 감옥에서 빵과 고구마로 근근이 버티던 찡자도사는 1년2개월후 집구석마법에서 풀려나 인간들의 세상으로 나오게 되고, 거기서 갖은 수모끝에 마침내 꿀빠는 일을 쟁취하였다. 이윽고 이제 눈감고도 일을 할 무렵 뜻하지 않은 둘째가 찾아오는데... 그녀는 더욱 험난해진 여건속에 무사히 순산 후 집구석마법을 이겨낼수 있을까?



꺄 이거 왜 가운데 정렬 안풀리니 미친거닝ㅋㅋㅋ ㅋ무서워서 태그쓰것나ㅋㅋ 마법의 손이 필요햄 플리즈ㅋㅋㅋ
그냥안쓰기로.

하....모르겠다. 그냥 써야겠어. 어제 퇴근하고 인생을 바꿀만한 책을 빌려보았어. 밑줄긋고 싶은 책인데 폰으로 봐서 밑줄은 못 그었지. 어쩔수가 없었어. 무슨책이냐면...


비밀이야. 하지만 이런 내용이였지. 10억자산보다 매달받는 500만원이 낫다는 책이였어. 뭐? 다 안다고?ㅋㅋㅋ아니 왜 나빼고 다아는거야ㅋㅋㅋㅋㅋ난 꼭 이렇게 뒷북치며 혼자 이러니. 100세시대를 대비해서 당신은 얼마나 준비했는가 하고 책이 묻더라고. 순간 할말이...👉👈

노후준비는 20대부터 했었어야 했나봐. 진심 노답이더라고. 하하하. 물론 이미 자신이 사는집과 자산이 몇십억대 이상이고 직장도 꾸준히 잘 다니고 있다면 노후는 걱정마ㅋㅋㅋ 난 아무것도 없어서 이제 준비해보려하니.

너무 바보같이 살았더라고. 퇴직금도 중간정산해서 12년차이지만 반은 날려먹었어 그래서 퇴직연금도 몇푼 안될듯 , 개인연금도 하나도 들어놓은게 없어. ㅋㅋ그리고 중요한건 자산도 얼마없어. 책을 읽으며 그래프를 보다보니 노답이더라고. 이래가지고 노년에 매달 500만원 받는것은 그저 책속이야기구나... 싶었지. 음...ㅋㅋㅋㅋ딱 하나 꾸준히 넣은건 국민연금인데 그걸 맥스 200만원이라도 받으려면 40년을 납부해야하더라고. 60세까지 내야한다는거지. 30년을 더 일해야하는군?^^)징글징글허네. ㅋㅋ

나는 실업계고 졸업후 바로 공장일을 시작한거라 20살부터 넣어서 60세이지만...아무튼 국민연금도 이제 65세인가 69세부터 주는거 다들알지? 책에서는 5년에 한번 1년씩 뒤로 미뤄진다던데 순뻥이야ㅋㅋ팍팍 밀리고 있자나. 세금도 더 커지곸ㅋㅋ엌ㅋㅋㅋㅋ진짜 이러기냐. ㅋㅋㅋㅋ

모든것이 까마득한데 그래도 나름 책에서ㅋㅋ뭐라도 좀 건져보려고 했어. 그래서 자그마한 목표를 하나 세워봤는데 이게 잘 될지는 모르겠어. 생각보다 부자 스티미언들이 많아서 ^^;) ...코인관련 SNS라 그런가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타커뮤니티 보다 이쪽에 부자들이 많은건 팩트인듯...나이가 40대라서 이미 부를 많이 쌓아서 그럴수도..젊은커뮤보다는 그래도 돈돈돈 거리지 않는거 같...
(그게 보팅아닌감?)
아....;;;;;;^^;;;;;;
(알고보면 이웃에게 무심해서 모르는거 ㅋㅋ)

남과 비교할수록 초라해지니 돈얘기는 그만해야지. 아무튼, 오랜만에 실로 놀라운 금서를(?) 발견하여 찡네집 대표로 내가 우리집의 목표를 세웠다. 잘했지? 남편한테 카톡으로 포부를 말하니 씹던데. ^^) 휴 모든일이 술술 풀리진 않아. 그치? ㅋㅋ 어쩜. 뱃속아기야. 엄마는 노년부터 걱정한다. ㅋㅋ하하하하ㅋㅋㅋㅋ 내가 이런 X이야 하하하

아몰랑

66665.jpg

최근 챗방에서 아티스팀이 그토록 후한(?) 보팅을 준다하여 어제와 오늘 갤러리 뒤적거리다가 하늘찍은 사진 2개를 마저올렸어요. 컨테스트가 딱 오늘까지더라귱. 막판에 연달아 2개 하늘사진 더 올렸찡.

나잘했찡.
^^)
기왕 하늘사진올린거 아주 새털만큼 이라돜ㅋㅋ궁금해할 이웃들을 위해 ㅋㅋㅋ심심해 미쳐버리는 임산부찡자가 설명충에 빙의되어 적어보겠음.

첫번째 하늘

Cyworld_20180822_011213.jpg

여기는 일본인데.
후쿠오카에 갔었어요. 20살때 동갑여자셋이서 자유여행으로 갔었죠. 생각해보니 저는 두친구가 다 준비해놓은 여행에 숟가락만 얹었던 멋진 기억이...^^)
왜냐면 찾은 곳이 없...친구들이 다 해놨더라고욬ㅋㅋ간다기에 엌 나두나두!!!!

1528371905026.jpg

나돜~~~~~~하며 끼여서 갔어요. ㅋㅋㅋㅋ사진도 음ㅋㅋㅋ 숙소들어가기전 한컷.



두번째 하늘

1535517256742.jpg

여기는 코타키나발루 라는곳이예요.
아시나요?
세계3대 석양(누가 지은걸까...)으로 유명하다고 하여 땋 가서 봤는데 저 사진은 우리숙소도 아닌 남의 숙소가 멋져서 함부로 ㅋㅋㅋㅋㅋ앉아서 여기 숙박하는양 그 머시다냐ㅋㅋ인간들이 즐겨눕는 긴 의자거시기 있자나여 거기 앉아서 찍은거임.
피치아모님은 하와이냐고 해서 내심 기뻣음.🤔
가성비 최고ㅋㅋ
기왕 선셋자랑 하는거 3대석양머시기 보시죵

1535603218500.jpg

이때까진 좋았어.
진짜 3대석양인가바 그랬는데

1535603215997.jpg

오메ㅋㅋ해변가에 소들이
ㅋㅋㅋㅋ

1535603214772.jpg

소들과 석양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5603217452.jpg

너참 ㅋㅋ때깔이 곱다.
매일 이런 풍경 보고 사니?
ㅋㅋㅋㅋ
휴ㅋㅋ
음모~~~~~

🐮




세번째 하늘

1535597908002.jpg

제주도 갈때 찍은 샷이네요. 제주도. 좋지요.
네. 저도 압니다. 좋다는것을
ㅋㅋㅋ나보다 제주도민들이 더 잘알테니
됐고

아무튼, 어째저째
하늘사진 소개도 다 했어요
어떤가요
스크롤압박은 있지만ㅋㅋㅋ
즐겁지않나요
나만즐겁나

^^)

아몰랑

Sort:  

데카르트도 한 수 접고 갈 찡님의 고찰은 무엇^^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데카르트
그는 누구이기에 나와 비견되는가

🤔

데카르트는 생각하기에 고로 존재한다고 했습니다.

그런 데카르트의 뺨을 후리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일면식없는분께 무례했군요?
ㅋㅋ

이제 집에 계시면 스팀잇 더 열심히 하시겠네요~
u2N8qx7.gif

이미 열심히죠ㅋㅋ

우리 성공하자.

뜬금 무슨소리ㅋㅋㅋ

와.. 하늘사진.. 여기 모아놓아니 너무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쓴 부분이 있다면...
로 막혀 있어야 하는데 그게 없거나~
아니면.. 뒤에서 엔터를 치거나 하면 될지도~
안되면..
아몰랑~

이미 글올려쓰요
담부턴 함부로 가운데정렬안할라구욬ㅋ

찡여사님 2년후부터 스팀잇으로 매달 500만원 벌게 될것입니다!!!
(예언....소오름!!)

진짠가요
믿슙니다~~!!

믿으세요!

ㅋㅋㅋㅋㅋㅈㅋㅋ

ㅋㄱㅋ ㅋㅋ
법륜스님인가요ㅋㅋ


또 속냐!!

ㅋㅋㅋㅋㅋ왜이래요.
태교에 안좋아요.ㅋㅋㅋ

본인의 미래모습

하늘 참 멋지고 아름답당~!
특히 비포선셋~ ^^

글이 가운데 정렬 쏠렸음~! ㅋㅋ
</center> 열었으면 닫아야징~!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내가그걸모를리가ㅠ.ㅠ
안돼던뎈

1 번 <center>
</center>

꺄 이거 왜 가운데 정렬 안풀리니 미친거닝ㅋㅋㅋ ㅋ무서워서 태그쓰>것나ㅋㅋ 마법의 손이 필요햄 플리즈ㅋㅋㅋ

죠기 1번 센터 센터까버렸~! 제거해버림 될꺼얌~!

상세하게 알려주려구 스팀디로 소스 봤자노~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스팀잇이 나중에 국민연금보다 효자노릇하기를 바래~ ㅋㅋ

말만들어도
든든하네요

매달 500만 원...
받고 싶다...
하늘 사진이 다 멋지군요

저둡니다ㅠ.ㅠ
꿈의 월500

2년후 럭키님 말씀.. 동의.. 격하게 동의
그거 안돼면 3년후.. 아무튼 무조건 됩니다에 동의.
그리고요.. 찡여사님 읽은책.. 안읽어본사람 엄청 많아요.
지금부터 20년 준비한다면 안될 턱이 없죠,,
꾸준히 잘 준비하셔요. 저도 준비중입니다.
자~~ 화이팅 입니다.

항상 긍정적인 키범님^^)

zzing's brother가 생겼다니 축하 할 일이네요!
아티스팀이 테이스팀처럼 사이트가 따로 있는 줄도 몰랐는데...ㅠㅠ그래서 아티스팀의 풀봇을 받지 못했나 봅니다.
두개로 보이는 글자를 타이핑한 것만으로도 만족 ㅎㅎㅎ

세상에^^)!!!
빛님 꿀팁을 이제 아시다니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51.75
ETH 2620.9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