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동기? 그리고 그들에 대한 동료애와 경쟁의식

in #kr-gazua7 years ago

형, 나도 그런 생각해
특히나 나랑 엄청 차이나면 좀 기분이 거시기하달까...
어쩌겠냐고 생각하지만
생각이 스믈스믈 기어올라오는걸 보면
좀 무서워 ㅎㅎ

Sort:  

엇 1월
동기네..
어제 많은 생각을 해봤는데 이런 비교가 뭐 의미있나 싶더라
그냥 난 내 페이스 대로 갈려구
엄청 느리더라도 남 신경 안쓰면서 해야겠엉 ㅎㅎ
남의식하고 의무적으로 스팀잇하고 따라갈라면 지쳐서 오래 못달리겠더라

다들 그리 생각은 해도 쉽게 떨쳐버리지 못하니까 ㅎㅎ
힘내자구! 솟아나라 호랑이 기운! ㅋㅋㅋ

ㅎㅎㅎ
맞지.
사실어떻게든 조금식 의식할수 밖에 없어
나는 이쯤에서 좀 쉬어갈려구 ㅎㅎ
동기야 같이 퐈이팅하자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129.24
ETH 2376.0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