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와 번호가 공존하는 일기 #10

in #kr-gazua6 years ago

키워드와 번호가 공존하는 일기






​[오늘아침]:
오늘은 평일이지만 늦잠을 실컷 자도 되는 날이야!
꺄아아ㅏ아ㅏ아아ㅏ아ㅏ
무슨 날이야구?
방학이지 모야!!! 꺄아아아ㅏ아아ㅏ아
그래서 오늘은 실컷 자다가 10시애 일어나써.

아 아침10시 말하는거야 밤 10시가 아니라 ㅋㅋㅋ

[1]: 그동안 그림을 마니 못그려써...
그동안 그림은 못그렸는대 대신 여러가지 뭔가 엄청 마니 해써.
#kr-dev 애 포스팅 해보려구 준비중이야.
그동안 틈틈이 만드러논개 이꺼든.
오늘 지인들 한태 테스트 부탁해서 성곡적으로 끝나긴 했는대 아직 마니 남아이써서
좀 더 걸릴것 가타.
온라인 그림판을 만드러보구 있는 중이야!

[선풍시]:
안 시원해 오히려 계속 틀면 모터열기 때문애 더워 저리가

[에어컨]:
이리와 내가 이뻐해주깨.

[날씨]:
오늘도 엄청 더워.... 으으
에어컨 안 틀어나떠니 집이 바로 더워지는거 이찌... 으으
게다가 내 방은 컴퓨터로 작업하는대 컴퓨터 열기까지 합쳐져서 으으
진짜 몇분 작업하다 거실로 다시 나오고 에어컨 바람 쐬이고 다시 들어가서 작업하고를
몇번이나 반복했는지 몰라. 으으
그래서 더욱 진행속도가 느려진거 가타.
겨울이 조타 겨울이.

[보팅가치]:
이재 나두 풀봇 하면 0.1$ 찍힌다아아아

신도자님 감사해오. 고마워오
나의 보팅 가치가 1$가 되는 그날까지
나의 보팅으로 사람들이 햄보태할 수 있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파이팅.

[2]:
내가 지금은 아직 고등학생이고 하다 보니
돈애 관련된 것애 약간 제약이 이썼는대
이재 좀만 지나면 어른이 되고 돈도 벌고 하면
월급의 10~20% 정도는 스팀잇애 투자를 해바야개따.
내가 여태까지 여러가지 코인들 마니 찾아바썼는대
스팀잇 만큼 활용하고 있는 거를 못바써.
스팀잇 넌 꼭 성공할거 가타.
보고 있나 @ned

[끝마치는글]:
으히히히히
여름방학이다아아하하하ㅏ하하
너무 햄보카지만
너무 더워.
매롱

윽.. 더워서 글도 마니 모쓰개써..
안녕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더워서 녹아버려써오....

윽....
흐믈흐믈

노아짱 방학에는 어디 놀러안가오?
노아캐릭터 너무 기여어오
나도 만들어주세오

텔레그렘방에 캐릭터 세부설정가튼거 알려주시면 얍얍얍 해볼깨오.
친구드리 놀러가자고 연락은 몇개 와썼는대 더워서 나가기가 시러저써오

dorian-lee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4 - 가족, 사진, 경력, 게임, 음악

Illustrated by xxnoaxx/div>

2018년 7월 21일일을 하지는 않았지만, 왠지 바쁜 토요일이었네요.


가족 일기어제 밤에 집에 들어왔는데, 마누라는 자고 있...

일기가 참 재미써오
이랗게 쓰는거 맞나오?

내 비슷해오!

우왓~! 방학이닷~~~~~~~ ^^

온라인 그림판 기대됩니당~!

오홍~ 풀봇 파워가 팍팍 늘어나셨군용~!
축하드립니당~ ^^

무더위 떨쳐버리는 시원한 하루 시작하셔용~!
오늘은 36도씨래용...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도트찍는 스타일이 싸이월드 갬성인데... 고등학생 맞나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 초등학교때 싸이월드 유행해써써오.

윽.. 더워서 댓글도 마니 모쓰개써..
안녕

안녀어어어어어엉

방학축하해오!!!ㅋㅋ
학생들이 부러운 유일한 이유. 방학!!ㅋㅋ

꺄아아ㅏ아아ㅏ아

노아군 축하해용

고마워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