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달이 소각되고 스팀으로 바뀐다고???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형들, 우기

woogie.png

오늘 지난번에 내가 소개했던 펌핑방에서 이상한 글이 올라왔는데 정보가 없어서, 혹시 여기 있는 형들중 아는 사람 있을까 해서 글 공유하려고해.

(1번 메시지)

미국 SEC에 따르면 코인등의 가상화폐가 현물의 가치를 보장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팀달러는 1달러의 가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만 이는 SEC규제를 위반됩니다. 따라서 스팀재단에서는 모든 스팀달러를 소각하고 대신에 1달러의 가치에 해당되는 스팀을 제공하는 하드포크를 계획중이며 이르면 4월중 이루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오늘 스팀달러가 크게 하락한 이유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스팀달러는 1달러 이상에서 살 이유가 없습니다.

(2번 메시지)

현재 스팀&스팀달러 하드포크 투표 델리겟(스팀을 많이 보유하여 영향권을 행사할 수 있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중입니다. 결과 브리핑 내일중 하겠습니다. 현재 모든 스팀달러 하나당 1달러의 가치를 가지는 스팀으로 자동으로 바꿔주는 하드포크가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SEC 규제를 준수하기 위한 스팀재단의 결정입니다.

위내용에 관해서 아는내용있으면 댓글 부탁할게.
미리 고마워 ㅎㅎ

그리고, 위 내용이 사실이라면 스달은 폭락이고 스팀이 펌핑될 확률이 있어보이는데? 맞으려나? ㅎㅎ

Sort:  

그래도 결국은 스팀도 1달러는 못넘는다는 거잖아?

아...그러네.. 스팀으로 교환완료된 후에 펌핑이 가능하겠네.

혹시나 하고 우려했었던 일이 벌어질 수 있겠다.
당분간 스달은 조심해서 접근해야겠넹..ㅋ

이것이 리얼이라면...
"난리난리난리나........"ㅠㅠ

내일자 해명이 나오겠다.
다 뻥이야 하고..

ㅋㅋㅋㅋ 내일 뜨면 공유할게 ㅋㅋ

Congratulations @woogie101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방갑습니다^^
보팅 꾸우욱~

네 ^^반갑습니다 ㅎㅎ

이거 진짜일까요? 내일 소식 나오면 한번 더 알려주세요 ㅎㅎ
스달보다 스팀을 더 많이 가지고 있긴하지만 궁금하네요^^

브리핑한다더니 아직도 안하고있습니다 ㅎㅎ

형 나는 펌핑방 잘 안믿어서.ㅋㅋ 궁금하면 클래옵님한테 물어봐.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