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dclick ... 배니피셔리 까지 챙겨가니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11-11 오전 12.43.15.png

아니 광고인데 베니피셔리까지 챙겨가면 우짜 ... ㅜㅜ

이제부터 그냥 dclick은 생략해야 될듯 ... 왜냐면 광고 클릭 수에 따른 기대 수익보다 배니피셔리가 가져간 것이 더 많음 ㅜㅜ

맨 하단 체크 있긴 하지만 그냥 쫌 아닌거 같음... 광고가 어찌 광고를 기재해준 물주에게 때어가나 ... ;;
( 체크를 해제하면 베니피셔리가 설정은 안됨 / 하지만 그냥 존재 자체가 맘에 들지 않음 / 아니면 디폴트로 언체크라면 말이라도 안하겠는데 ... 개인적으로 난 반댈세 ... )

그냥 그러함 ... 수익원 창출이라 뭐라 하겠지만 / 광고주로 부터 받아야 되지 않나 ?

잘 모르겠다. 절이 싫음 중이 떠남 되니 ~ :)

Sort:  

저도 디클릭이 광고수익보다 베니피셔리를 가져가는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벼룩의 간을 가져가다니...ㅋㅋ

전 그냥 그래서 앞으로 안하려고여 ㅋㅋ 물론 좋은 정책이 나오면 그때 다시 돌아옴 ㅎㅎ

광고를 기재해줬으니 수익을 어느정도 가져가겠다 ㅎㅎㅎㅎ광고수수료 같은 개념이라 보면 되려나요 ㅋㅋ좀 이상하긴 하네요

디클릭에서 왜 베니피셔리를 설정하는가 자체가 이해가 안되서요 -_-;;
(언체크해서 물론 안들어가게 할 수도 있지만)

베니피셔리 설정 존재 자체가 이해가 안됨 ;; 광고인데 광고주에게 받아야 되는거 아닌가 ?

곰돌이가 @sweetpapa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2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28번 $19.768을 보팅해서 $17.76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디클릭 아직 안하구 관망중이었는데
이런 단점두 있군요 ㅎㅎ

다 먹고 살아야 되니 ㅋ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맘에 안드네요 :)

헉. 그런거였군요.

먹고 살기는 해야되니 ㅎㅎ 그런데 베니피셔리 자체를 넣은거가 이해가 안되네여 광고인데 ;;

아..이럴수가 ㅠ 이제 패스해야겠네요 리스팀 해서 알리겠습니다!

본문에도 있지만 맨 아래 체크버튼 해제 하면 베니피셔리가 안나가요

맨 하단 체크 있긴 하지만 그냥 쫌 아닌거 같음... 광고가 어찌 광고를 기재해준 물주에게 때어가나 ... ;;

하지만 그냥 개인적으로 맘에 안들어서 한동안 하지 않으려고여 전 ㅋㅋ

저거 작성하는 폼 아래에 베네피셔리 여부 설정하는 란 있어요. 그거 풀면 되는데... 지난주까지는 디폴트로 체크가 되어 있었다가 이번주부터 체크가 풀려있는 걸로 알아요.

네 ...

맨 하단 체크 있긴 하지만 그냥 쫌 아닌거 같음... 광고가 어찌 광고를 기재해준 물주에게 때어가나 ... ;;

이런 느낌이라 그냥 개인적으로 싫어져서 한동안 관망으로 돌아서려고여 ㅜㅜ

요거 관련해서 디클릭에서 공지 띄웠드라고요.
일전에 자동으로 체크되어 있던걸 해지로 바꿨다고 하더라고요 ㅎ
근데 말씀대로 광고주에게 받아야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광고주에게 받아야 할것을 왜 게시자에게 받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ㅜㅜ

계속 시행착오와 변화해 나아가리라 보아요~!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야 될터인데요 후...

풀봇 댓글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느날 보니 있더군요.
공지라도 했어야...

네, 광고인데 왜 ? 베니피셔리 설정이 있는지 이해가 안됨 ...

그 체크가 이런거였군요
잘 몰랐네요..
기본이 체크인건 좀 아닌것 같네요
지금은 바꼈다고 하니... 각자의 선택이겠죠
몰랐던건데 하나 배웠네요

넵 / 각자의 선택이니까요 :)

그런데 광고에 베니가 들어가 있다는 것이 이해가 안되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96.54
ETH 2433.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