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독일 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우와 독일을 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우승팀 독일을 잡았음.
세계랭킹 1위를...... 잡았어.

우와 진짜 월드컵 대박으로 끝났다. ㅇ_ㅇ
최고의 결과다. 진짜 이건.
씨발 독일을 진짜 잡을 줄이야.

독일 애들 쫌 안 맞긴 했지만
패스부터 시작해서 다 압도적이었는데
전부 다 막음.

경기 전후반내내
한국팀 정말 훌륭한 팀이었음.
오늘 진짜 축구 볼만했다.
그 상황에서 진다고 해도 할 말 없을 정도로 잘 했는데
그래도 독일을 이길 줄이야.

1.jpg

아쉽게 멕시코가 절어줘서
16강은 못 갔지만
그래도 독일 상대로 2:0 승리인데
이건 뭐 끝장났네.

솔직히 F조 애들이 좀 강해서 원래 어려웠지만,
첨부터 이렇게 했으면
그래도 16강 가고도 남았을 것 같은데
너무 아쉽다.

신의 손, 골키퍼 조현우. 이건 완전 사기네...
3골은 먹었어야 되는데
이걸 다 막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대박이다.
이걸 어떻게 다 막지?

후반 36분 되니깐,
조현우는 못 뚫겠고 수비수들도 엄청나서
독일 막 똥줄 타니깐 독일애들 막 울려고 함. ㅋㅋㅋ
조현우 너무 했음. ㅋㅋㅋㅋㅋ

얘는 진짜 빅리그 가야겠다.
급이 다르네.

오늘 정우영 활약 두드러졌음.
강슛으로 노이어 한테 공 떨어트리기 한 번 얻어내고
오늘 힘이 넘치는지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음.
숨은 수훈갑.

수비수들
진짜 와 엄청 나게 다 막고
심지어 수비수가 1골 집어넣음. ㅋㅋㅋㅋㅋ

1골 집어넣을 때도
완전 드라마야 ㅋㅋㅋ
취소 됐다가 VAR 판정으로
다시 1골로 인정됨. ㅋㅋㅋ

김영권 어엌.
진짜 잘 막는다. 괴물이다.
골까지 넣었어. ㅋㅋㅋㅋ

1.jpg

장현수는 패널티로 욕 진짜 많이 먹었는데
딱 위치 바꾸고 나니깐 잘해. ㅎㅎㅎㅎ

홍철은 수비도 잘하지만
윙으로 하면 더 위협적인 선수가 될 것 같음.
볼 컨트롤이나 패스가 상당히 날카로워.
그리고 스피드도 있고.
상당히 수준 높은 선수인듯.

이재성도 잘 했음.
후반 역습할 때 공간 찬스 내는 거
이재성이 많이 만들었음.

이용 잘 했는데
마지막에 고추 강타 당해서 빅재미를 줬음.
몸조리 잘해. ㅎㅎㅎㅎ

손흥민 뭔가 터트릴듯 하면서 못해서 아쉬웠는데
노이어 멘탈 붕괴돼서 공격 나오면서
빈집털이 추가 1골 좋았다. ㅋㅋㅋ

근데 오늘 경기는 사실상
뭐 선수들 거의 다 잘해서 뭐라고 할게 없네.

우와 ㅇ_ㅇ 대박이다.
존나 멋있어. ㅎㅎㅎㅎㅎㅎㅎ
이게 진짜 국대고
이게 진짜 프로야.

오늘 한국축구 만점이다.
오늘 한국축구 선수들 진짜 최고였음.

대박.ㅋㅋㅋ
감사.

p.s. 후반에 잘 뚫은 이유는
독일이 거의 공격 올인했기 때문인데
반대로 보면 우리는 오픈 아니면 별로 못 뚫었어.

이유는 뭐냐하면 1:1 돌파 개인기의 부족이고
그 다음은 짧은 패스, 롱패스가 정확하질 못해.
독일애들 짧은 패스 딱딱 잘 들어가는 걸 봐. 차이가 많이 났어.
그리고 스피드 및 체력.

기본기는 매우 약한 것 같애.
반대로 말하면 그것만 다듬으면

우리는 진짜 4강 이상으로
전설을 쓰는 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화이팅임.

Sort:  

독일 매장!!
골리앗을 이겼다!

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아아아아아아아아 ㅎㅎㅎ

역시 각본없는 드라마!!!
오늘 진짜 최고였어요!!

진짜 최고였음. 최고 경기력을 뿜뿜했지만 설마 이길 줄이야 ㄱㅋㅋ

반전을 만들었네요. 마지막까지 포기않고 전력질주한게 인상적내요 ㅎㅎ

원래 셋다 잡을 수 있었는데 쫄았던게 문제였음. 파이팅으로 반전을 만든듯. 자신감을 얻은 큰 승리네요. 큰 축복입니다.

독일 잡았어!!!!

자고일어났는데 꿈이 아니었어 ㅋㅋㅋㅋ

타나마횽 ㅎㅎㅎㅎ 컄컄캬캬 꿈이 아냐. ㅎㅎㅎ 독일 잡았어. 인생역전 대박승리ㅎㅎㅎㅎ

마지막 경기다 싶어서 완전 집중해서 열심히 봤습니다ㅎㅎ 소리지르다 애깨워서 와이프한테 혼나고선 이어폰 꽂고 시청했는데..두번째 골때 또 소리지르다 그만..작은방에서 잤습니다ㅋㅋ 16강은 좌절됐지만 그래도 마음은 편하네요^-^* 로보틱스님 오늘 하루도 독일을 이긴 한국팀처럼 힘차게 보내세요~☆

cat-holic 횽 오 집중. 애국심 응원 ㅎㅎㅎ 난 그냥 시큰둥하게 봤는데, 와 선수들 경기력 어제 다 대박이라서 무승부 가는 줄 알았고 또 시큰둥 했는데. 독일 초조하면서 막 이기는 분위기 되면서 엄청 흥분해서 봄. ㅎㅎㅎㅎ cat-holic 횽도 독일이긴 한국팀 ^^ 힘차게 좋은 하루 ㅎㅎㅎ

확- 깨드라구요~!

경아 횽 ㅇ_ㅇ 진짜 진짜 ㅎㅎㅎㅎ 확 깸 ㅋㅋㅋㅋ 정말 드라마

장현수는 다신 안봤으면해.ㅋㅋ

dropthebeat 횽. 장현수 까방권 한 번 줘. ㅎㅎㅎㅎ 어제 경기 잘 했잖음 ㅎㅎㅎㅎ

까는건 아니고 진심 못해서 그래 ㅋㅋㅋㅋ
어제도 중원에서 삽질한거보면서 속터지는줄 ㅋㅋㅋㅋ

dropthebeat 형 장현수 응원해줘. 언젠가 김영권처럼 잘 할꺼야. ㅎㅎ

화이팅 ㅋㅋ

장현수도 그렇고 한 때 부진했던 선수들 다 털어버리고 멋진 모습 보여주길 ㅋㅋㅋㅋ 화이팅임.

처음부터 이렇게 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_^

독일이 너무 조급하게 군게 우리에게는 득이되었습니다.ㅋ

울곰님 ㅎㅎㅎ 저도 그건 아쉬워요. 뭐 그래도 인생역전의 대승이었죠 ㅋㅋㅋ 이제 아시안 게임을 준비하면 될 것 같아요. 사실 그만큼 수비수들이 너무 잘 했고, 그만큼 골키퍼가 너무 잘했죠. 시간이 10분이상 남았는데도 절대 못 뚫을 것 같으니깐 독일이 초조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

어제경기로 신태용 감독 산소호흡기 달아줬어 ㅋㅋ

맞음 ㅋㅋ 신태용 감독도 구원받음 ㅋㅋㅋㅋ

2:1로 독일 승 걸었었는데..
애국심이 너무 부족했다 형.

서리우 실용주의자 ㅋㅋㅋㅋ 난 그런 타입 좋아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466.45
ETH 3595.87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