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와 독일 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 #kr-gazua6 years ago

마지막 경기다 싶어서 완전 집중해서 열심히 봤습니다ㅎㅎ 소리지르다 애깨워서 와이프한테 혼나고선 이어폰 꽂고 시청했는데..두번째 골때 또 소리지르다 그만..작은방에서 잤습니다ㅋㅋ 16강은 좌절됐지만 그래도 마음은 편하네요^-^* 로보틱스님 오늘 하루도 독일을 이긴 한국팀처럼 힘차게 보내세요~☆

Sort:  

cat-holic 횽 오 집중. 애국심 응원 ㅎㅎㅎ 난 그냥 시큰둥하게 봤는데, 와 선수들 경기력 어제 다 대박이라서 무승부 가는 줄 알았고 또 시큰둥 했는데. 독일 초조하면서 막 이기는 분위기 되면서 엄청 흥분해서 봄. ㅎㅎㅎㅎ cat-holic 횽도 독일이긴 한국팀 ^^ 힘차게 좋은 하루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53.21
ETH 2411.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