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ny 보팅 논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띠용? 욱형은 그렇다치고 나같이 순진무구한 사람에게 왜 댓글로 불러냈는지 모르겠네.

wony 저분이 하루마다 eesa님에게 2~3달라씩 찍어준건데 기존 보팅풀에 비해 너모 미약하다는 생각이 먼저 드네. 저 형이 받는 보상? 글쎄 저것도 뉴비입장에서 차별감 느낄수 있겠다 ㅇㅇ

근데 보팅풀?? 그건 이제 스팀잇의 순리이자 진리인듯해 ㅇㅇ 막을 사람도 없고 비난당하다가도 감성팔이나 하면서 역풍불면 또 보팅풀하고ㅇㅇ 그냥 전체적으로 스팀잇이 그런곳이 되고있어. 고인물 친목질을 부정할수가 없다

보팅풀 어디까지 허용해야 하는지? 그걸 정할수 있는 사람은 스팀잇 개발팀 밖에 없는듯해 kr내에서는 절대 해결못해. 증인도 강경하게 나갔다 역풍맞은 이력이 있지. 총체적난국이야

요몇달간 스팀러들을 보면서 느끼건데 그냥 적당히 스파 모아서 꾼이나 하는게 답이야ㅋㅋ 사기꾼이든, 담합꾼이든, 감성꾼이든..

shinhancard 라는 계정의 도넛을 본적이 있니? 보고나면 너는 몇배로 허탈해질지도 몰라

Sort:  

야 내가 뭐!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첫문장 무엇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582.42
ETH 3502.7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