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복귀 중 공항에서 끄적끄적....& 오늘 이오스 체인 문제 발생의 진짜 이유??!! 그리고 비캐 호재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DQmfWDEp6nqD3Lj7qXFc1MNdbVgG5tzusTmwyVfzk6ws1yC.png

일주일간의 출장을 마치고 프랑크푸르트 공항 도착.

한시간 좀 넘게 남아서 그냥 끄적끄적...

점심먹으면서 맥주 한잔, 구경하면서 또 한잔..

겨우 맥주 두 잔인데 왤케 자고싶지..

올때는 비행기에서 잠이 안와서 많이 힘들었다

옆자리 여성분 뒤척일때마다 긴 머리카락이 내 팔뚝을

간지럽혀서 좀 짜증도났고 절대 안예뻐서 그런거 아님

돌아갈때는 잠 좀 잘잤으면 좋겠다

아님 예쁜 누군가..쩜쩜쩜..아니 그냥..그렇다고....

안되겠다. @lalaflor 로 물타야지..

라라 오늘 기차타고 옆자리 누구 앉음?? 좋았음? ㅋㅋㅋ


그리고 오늘 이오스 메인넷 블록생성이 중단되었었는데

그 이유는 다른게 아님...

20180616_171455.jpg

역시 내가 괜히 물어봤다...ㅠㅠ

Sort:  

왜... 왜그러셨어요... 아시면서 ㅠㅠ
잘 다녀오셨군요~~~ ㅎㅎ

아...그...그러게요...왜 그랬을까요ㅠㅠ

나도 오늘... 여러모로 불편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씽 ㅠㅠ

시간 늦었다. 얼른 자. 구텐 나흐~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미터기가 하늘을 찌르는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uksam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