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하면서 사람 보는 눈만 생긴듯

in #kr-gazua6 years ago

형들 나 이제 가즈아 아니면 포스팅을 못하겠어

이제 존댓말쓰는거 어후~

요즘 내가 자주 느끼는게 있는데..

스팀잇 하면서 사람보는 눈만 늘었는거같아(자산은 하나도 안늘고ㅠㅠ)

굳이 도넛이니 뭐니 안찾아봐도

그냥 딱 보면 대충 알것같다? 그리고 혹시나 해서 찾아보면 소름끼쳐

그리고 누군가 스팀 파워업 했다고 포스팅 하면 누구누구 와서 보팅 하겠구나..

그동안 안그러다가 이제 저사람한테 친한척 하겠네

이런 생각한게 딱 들어맞더라고

어..근데 혹시 이거 나만 그런거 아니고 다들 그런거야?

Sort:  

형 일좀해

형이 나한테 그러 안되지ㅋㅋ

그래서 파워업 인증 글은 패스하고 잇징 ㅋㅋㅋ 뭐 보기 싫다거나 한건 아닌데 초큼 그렇더라구

파워업 포스팅이야 할수도 있지. 나도 했었거덩ㅋㅋ근데 모르던 사람이 파워업했다고 가서 갑자기 친한척 하면 좀 그래ㅋㅋ

누굴까 인증 글은 보지도 앟으니 누군지도 모르겠다 ㅋㅋㅋ 형 말들어보니가 보팅내역 리스트 만들어보구 싶넹 1만 스파 이상, 이하 보팅 리스트 어떻게 나올까? ㅋㅋ

자꾸 그런거 들춰내지마~이제 그만 속상하자...ㅠㅠ

형이 젤 들추면스....ㅋ 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무슨리스트? 헬스체크에는 안나오는거야?

앙~ 내가 1만 스파 이상 유저에게 보팅하는 비율 얘기하는거지 다양하게 보팅하는 지수도 기준이 되겠지만 고래, 돌고래에 맞보팅만 기대하고 하는거면 그것도 하나의 지표가 되지 않을까? ㅎㅎ

오~~그거 괜춘함..근데 좀 충격적이기도 할듯ㅋㅋㅋㅋ

이름 하야 whale voting rate 정도로 하면 되려낭? 능력잇는 베어형이 만들어줘도 좋을것 같구, 시간 안되시면 내가 ㅋㅋ

형이 만들어줘.. 난 너무 타겟이되었어... ㅜ

오오 재밌는데???

욱형 너무 그런거 신경쓰지마~~
나도 누가 스파업 했다고 하면
축하한다고 하고 장난식으로 우리 친하게 지내자고 해
뭐 그런다고 보팅해주는 것도 아니고~
그런거 자꾸 보고 신경쓰면 속상하기만 하잖아..
스팀잇은 즐겁게 해야지~~

스파업하면 헐레벌떡 뛰어가서 눈도장찍어줘야지
정 못하겠으면 반말로 일기라도써봐 나도 이제 일기만씀

그리고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법~

응 걍..주저리 주저리..ㅋㅋㅋ

여기서 형아한테 엉기고 친한척 하면 보팅해주는거야? 부비부비! ㅋㅋㅋ

다운보팅 가즈아~

스파업 인증글 보면 부럽고~~
그들도 다 살아가는? 남는? 방식이니까 그냥 그러려니~~

응 그래 그냥 그러려니 하고있긴해ㅋㅋ

사람 볼 줄 아는 눈이 제일 무서운거 아냐?? ㅎ
근데 누가 스파업했다 이런 포스팅 올리면 부러운건 사실이야 ㅎㅎㅎ

응 부러운건 맞아ㅋㅋㅋㅋ

정말ㅋㅋㅋ 욱 하려고 스팀잇하는 형 같다

내가머...이건 욱한거 아니거든ㅋㅋㅋㅋㅋ

스파 많은 사람들"만" 상대하는 사람들은 진짜 너무 속 보이더라. 심한 경우는 뭘 답해줘도 빈말로라도 고맙다고 대꾸도 안함. 지가 질문해놓고

너한테 물어본거 아닌데 답해서 그럼

답을 아무도 모르는 상황ㅋ뭐 그냥 말수가 적은가보다 하고 암 생각 안했었는데 우연히 볼때마다 특정인들한테만 말이 많더라ㅋ암튼 그랬다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