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골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틀 동안 술과 함께 했더니 포스팅도 못하고......ㅜㅜ

그래도 슬픈일, 화난일, 기쁜일 있을때 술이 없음 넘 허전하잖아~

이틀인데도 뭘 써야할지 몰라서 오늘은 steemmonsters 베타팩 2개를 사봤지......첫번째는 중립카드가 있다는 걸로 위안을.......ㅎㅎ

두번째엔 골카가 떡하니......ㅎㅎㅎ
할머니 고마워~~

steemmonsters 흥하자~ 스팀잇도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할지 몰라서 그냥 바라만보는 1인입니다 ㅠ

우왓! 황금 할머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축 계정이신거 같아요.
엄청 잘나오시네요~ 부럽습니다.

감사해요^^

오호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골카... 왠지 비싸보여..

4불정도에 팔려고 내놨어^^

축하드려요~~ ㅋㅋ

ㅋㅋㅋ 팩2개에 골카
성공입니다. 쭉 이렇게만 하심 부자됩니다.
아자아자~~ 또 지르자구요

오오~~
황금 ^^
축하드립니다~~

ㅊㅋㅊㅋ드립니다!!! 할머니 인상이 참 좋으시네요!!ㅋㅋㅋ

노랑할머니라 더 인상이 훈훈해 보이네요^^

골드 카드는 언제나 환영이야! 축하해! ㅎㅎ
c.p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