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깡해야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골카는 그들만의 리그라고 하길래
나는 일반 카드에서 플레이
내 콜렉션에 있는 골카 다 마켓에 올렸어.
11개 올렸는데 4개밖에 안팔렸어......ㅜㅜ
팔아서 팩 살라고 했는데.....
더 싸게 바꿔야 하는디 방법을 몰라......ㅜㅜ
팔리 팔아서 카드까는 맛좀 봐야하는데......
혹 이게 카드깡인가?
여긴 가즈아인거 알지?형들!!
여긴 반말이여~~~

Sort:  

요즘 스팀몬스터하시는 분들 많으시네요.

대세가 될지 쪽박이 될지는 열어봐야 알지만 지금 분위기는 매우 좋네요^^

카드깡 이거 ...
물들까봐 ... 저는 아직 못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하시는거 아니었어요.단톡방에 계시길래 하는 줄.,,,,

일단 시작은 했습니다... ^^.
근데... 빠져들까봐 ... 빠져들까봐 ..... ㅋ
카드를 못까고 있습니다 ㅋ

난 파는 방법을 몰라요...
사는 방법만 알지 ㅎㅎㅎㅎㅎㅎ

뽑기 겁나 많이했는데 똑같다는^^

ㅎㅎ 카드깡!~
카드깡하다가 망하는 수가 있습니다.
전 아예 그럴 것 같아서 스몬의 세계에 안들어갑니다.

ㅎㅎ.이 카드깡은 골카만 한다는^^

2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카드깡이라고 해서 진짜 카드깡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자제하라고 할라다가 말고 가 형~~!!!ㅋㅋㅋ

진짜 카드깡하면 아내님에게.....ㅡㅡ

팔때는 비싼값에 살때는 싼값에 ^ㅡ^ 즐겜~
[9월 11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 이벤트 참가 고마워

스팀도 탕진
카드도 탕진
진짜 에라 모르겠다능 ㅎㅎ

이맛에 스몬!!

Hi @twin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99 which ranks you at #1591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588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게 바로 뽑기의 참 맛?? ㅎㅎㅎ

나도 참느라 너무 너무 힘드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