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이라도 던진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그 동안 쓸데 없는 곳에 낭비를 했나봐......ㅡㅡ
아내는 더 이상 금고를 열어주지 않고
비상금은 개뿔...... 한푼도 없고
이럴때 줍줍하라던데......
그나마 쓰고 남은 용돈 15만원 남은거 중에 10만원은 스팀구매!!!
5만원으로 2주를 어케 견디지........ㅜㅜ
허리띠 졸라매고 매달 사모아야지
스팀아 죽지만 마.....믿고 계속 살께~~~

Sort:  

지갑에 든 현금도 무통장 입금해서 스팀 사즈아~!

화이팅!!!
죽지만 마라~~스팀!

숨만 붙어 있음 언제라도 갈수있음....ㅎㅎㅎ 가즈아!!

그나마 10만원이 어디...

티도 안나......열달 사야 그나마 표시가 날 듯해 ....ㅜㅜ

요새는 어디에서 사나요?
고팍스에서 리플사서 업비트로 보내고, 업비트에서 리플팔고 스팀 사기..
이렇게 하는게 맞죠? 요새는 다른 방법 없나요? 너무 번거러워서..

난 늦게 뛰어들어서 빗썸과 고팍스만 있는데 둘다 지금은 안되서 업비트를 가지고 있는 아는형한테 부탁했어^^(가즈아는 반말임)

허리띠 꽉메셔야겠어요. ㅋㅋ

응,,형...ㅜㅜ
(가즈아는 반말임)

이젠 10만원으로도 100개 넘게 살수가 있긴하네.웃어야할지 말아야할지 참

그냥 웃자^^

크아 용자시네요.. 걱정마세요.. 아 근데 왜 이리 내가 걱정하는걸까요..ㅋㅋㅋ

(형아!가즈아는 반말임)
내 걱정 형이 가져갔는지 덜 불안하네...ㅎㅎ

화이팅 ~ 입니다.

땡큐~형아!

ㅎㅎㅎ
오늘 9백원대로 가다닝...
기분 묘하네요...
처음 느껴본 가격대...ㅠㅠ

아내 눈치만 보는 중....ㅡㅡ

나중에 떡상하면 보상받을꺼야!!

그치?떡상 가즈아...
가야된다......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