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자마자 식사를ㅎㅎ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여유있게 출근을해서
아침부터 빵에 우유에 커피에 식사를해버렸네ㅎㅎ

예전에 외식사업하는 회사에서 근무했을때는
직원식당이있어서 아침,점심,저녁
회사에서 다 때울수있을때가있었는데
그때는 그게 그리좋은 혜택인줄몰랐어(´༎ຶД༎ຶ`)
그러지 못한 회사를 다니니까 그때가 너무 그립다아 !...

20180807.jpg

맛있는것도 먹었겠다 배두둑히 업무를 시작해볼까ᕙ(•̀‸•́‶)ᕗ
모두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조금 선선해진거라고하는데도 너무 더워요 ㅠㅠ 건강관리잘하세요!

삼시 세끼 밥걱정 않하고 먹을수 있으면 최고지요.

맞아요 진짜 구내식당있는 회사를 다닌다는것은 축복받은일이예요!!

점심은 맛난거 먹어 유양형!!!

점심은 든든히 밥으루 먹어야지~!!!

전 구내식당이 5군데나 있지만 아침을 안먹어서 패쑤 ㅎㅎ 점심만 해결입니닷 ^^

와~ 진짜 좋은회사 다니고있구나? 좋겠다!! 'ᴗ'

넵 대학입니다 ㅎㅎ

진짜~ 꼭 지나고 나야 좋았던걸 알더라고 ㅠㅠ
그래도 빵 맛있잖아~ ㅋㅋㅋ
아침에 빵 먹어서 점심은 대충 먹은거 아냐?

점심은 밥으로 또 든든하게 챙겨먹었지~~ღ

누나 두둑히 먹었으면 한숨 자야지 ㅎ

마음은 그러고싶어 ㅜㅜ........

점심은 제대로 챙겨드시길!

사실 아침은 잘먹는편이아닌데 이날은 왠지 아침부터 배가 엄청고프더라고ㅎㅎ

커스타드 단팥빵!! 달다구리 드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이에요 :)
물론 거의 오후가 다 지나갔지만요 ㅎㅎㅎ

맛있을것같아서 골랐는데 오리지널 단팥빵이 더 맛있더라고;;ㅎㅎ

있다 없으면 그립지..ㅋ
오늘도 화이팅!

화이팅!! 월요일 화이팅!!

뭐든 지나고 보면 좋았다는걸 알게되죠!!
많이 그리운가 봐요!! ㅋㅋㅋ
업무 시작해볼까~ 하면서 스팀잇 중이시군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스팀잇을 살짝하고 이제 업무시작하는거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